파리바게트,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 (Sofiato Wafer Rolls)-초코야의 추천 초콜릿과자

View Comments


안녕하세요!


초코야가 너무 추위에 떨다가 당이 떨어졌다고 생각되어

달달한 과자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피아토를 사줬답니닷

역시 초코야는 초콜릿 먹을 복이 많아요 많아~



오늘은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Sofiato Wafer Rolls)

에 대해서 신나게 소개해볼게영



눈누난나 에헤라디야~♪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Sofiato Wafer Rolls)는


얇고 고소한 웨이퍼로 돌돌 말려진 기둥스낵이에용

안에는 달달하고 진한, 식감이 무거운 초콜릿이 가득! 꽉! 차있어영

와우와우







만약 웨이퍼 롤스에 초콜릿이 가득 차있지 않다면

정말 센스없는 초콜릿 과자가 되었을텐데

와우와우 가득가득 꺄오꺄오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Sofiato Wafer Rolls)는

15개의 롤스가 들어있어영


1회 제공량이 3개 롤스인데

1회당 122kcal래여~


그래서 초코야는 15개를 다~ 먹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600kcal 인데여 뭐 ㅋㅋㅋㅋㅋ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Sofiato Wafer Rolls)를 먹어보기 전에

모든 아이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찍어주고!







웨이퍼가 정말 정말 얇아서 입에서 바사삭 부서집니닷 ㅋ

그리고는 카라멜이 섞인 초콜릿의 무거운 식감

초코야를 반겨줘영  ♥..♥






와우와우와우


초콜릿이 듬뿍 가득 차있는게 느껴지나욥?!!??

만족스러운 초콜릿과자입니당



초코야의 추천 과자

소피아토 웨이퍼 롤스(Sofiato Wafer Rolls)


한 번 드셔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