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미니쉘 - 밀크 시리얼 초콜릿 - 초코야 추천 초콜릿

View Comments


신나는 월요일!!


휴일을 편히 쉬고

에너지 넘치는 월요일!!!!


초코야는 생각만해도 침이 고이는

초콜릿을 에너지 넘치게 소개할까해용 ㅎㅎㅎ





짜자잔~ 

크라운 미니쉘


다들 미니쉘 한 개쯤은 드셔보셨쥬!?!?!


요즘 새로운 맛들로

초코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크라운 미니쉘을 소개할까해용 ㅎㅎ



오늘 초코야가 먹은 크라운 미니쉘은


밀크 시리얼 입니닷



이름만 들어도 담백하면서 밀키한 맛이 날 것 같죠?!


빙고 ㅋㅋㅋ





먼저 크라운 미니쉘 밀크 시리얼


로우슈가밀크초콜릿으로 많이 달지 않게 만들어졌어여


코코아원료 15%

밀키혼합분말 12%

탈지분유 10%

라이스크런치 1.6%


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닷!





개별 포장된 크라운 미니쉘 밀크 시리얼을 찍고!


포장을 에너지 넘치게 뜯어여!





크라운 미니쉘 밀크 시리얼의 자태 !!!!!!!



 미니쉘의 매력은

반으로 갈랐을 때 속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

되게 궁금하잖아여 ㅋㅋㅋㅋㅋ






에너지 넘치게 크라운 미니쉘 밀크 시리얼을 반으로 가르는데!

세 등분이 됨 ㅋㅋㅋㅋㅋㅋㅋ


밀키혼합분말과 초콜릿 사이로 라이스 크런치들이 쏙쏙 들어있어요!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라이스크런치의 바삭함과

맛은 입 안 가득 밀키함과 시리얼의 담백함!



크라운 미니쉘 밀크 시리얼 초코야의 추천 초콜릿입니다!!!!






[초코의 세상] -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맛있는 초콜릿, 초코야 추천 초콜릿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