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핸드메이드 초콜릿의 기쁨

View Comments



안녕하세요!


초코야는 오늘도 기분이 무지무지 좋습니다!!


왜냐!!!!


초콜릿을 선물받았기 때문이에영


더군다나 그냥 초콜릿도 아닌 핸드메이드! 수제 초콜릿을 선물받다니


이 어찌나 감격스러운 하루란 말인것인가란 것인가아아아!!!!





선물을 주신 동생님에게 정말로 감사드리는 순간입니닷!!!


포장도 직접 다 하나같이 기획(?)해서 만들었대여 ㅋㅋ


어쩜 센스가 넘쳐 흘러서 수영을 하고 싶고 막 ㅋㅋㅋ 넘기뻐서 헛소리 ㅋㅋㅋ





초콜릿 원재료들을 하나하나 녹여서 틀에 넣어 모양을 만들고 컬러도 알록달록 입히고


하트모양과 꽃모양 두가지에용


핑크 초콜릿과 블랙 초콜릿으로!


또 초콜릿에 잘 보면 LOVE 글자도 있어영





정말 맛은 또 굉장히 센스있게 깔끔하고 너무 달지 않고 한꺼번에 50개 흡입 가능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꺼번에 다 먹고 싶었지만 이 기쁨을 오래 간직하기 위해


하루에 두개식만 먹을거에요ㅠㅠㅠㅠㅠ


초콜릿은 왜 자꾸 사라지는거져?!?!!?!??!




Q. 초코야에게 핸드메이드 초콜릿이란?


A. 명품백? 그게 머임?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