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초콜릿 브라우니 케익(핸드메이드) 선물

View Comments





초코야 친구가 결혼을 했어요♥

신혼여행 다녀온 친구를 만나려고 모였는데

친구 결혼을 축하한다고

또 다른 친구가 직접 만든 브라우니 케이크를 들고

따악!!!!!!!





이럴수가아아아아

비쥬얼부터 그냥 폭발적인 반응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윤기나는 초코 브라우니

그것도 케이크로 엄쩡 크게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동적인 비쥬얼인거쥬 ㅠㅠㅠㅠㅠ







위에서 보나 앞에서 보나 비쥬얼은 그냥 합격임돠

맛도 먹어보지 않아도 느껴질 것 같은 달달함 ㅠㅠㅠ

역시 재료는 아낌없이 팍팍 투다다다다다 넣어줘야 하나봐유 ㅋㅋㅋㅋ







초콜릿 브라우니는 북미나 유럽에서 디저트로 많이 먹는데, 우리나라도 브라우니 인기는 여자들에게 최고죠 ㅋ

특히 매드포초콜릿인 초코야에게 초콜릿 부라우니 핸드메이드는 그냥 사랑입니다 ㅠㅠㅠ 



초콜릿 브라우니의 유래가 웃기던데유 ㅋㅋ

여러가지 유래가 있지만 초코야가 선택한 초콜릿 브라우니 유래는


미국 메인 주에 살던 부인이 초코 케이크를 만들다가

베이킹파우더를 넣지 않지 않아서 우연히 만들어졌다는 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가 만든 최고의 작품에 한 표 던집니닷!






친구가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라 장인의 손길이 아니니 뭔가 투박하고 정갈하지 않은 비쥬얼인데

뭔가 초콜릿브라우니는 정갈한 비쥬얼보단 투박하고 덕지덕지 초콜릿이 묻어 있는게

더 더 더 먹고 싶게 만드는 그런? ㅋㅋㅋ


먹어보니


정말 촉촉하고 찐득한 초콜릿 브라우니 식감이 입안에 가득가득

강한 달달함과 촉촉한 초콜릿 쉬폰에 초콜릿으로 무더기 발라놓은

저 완벽한 비쥬얼에 쉬지 않고 다 끝내버렸어여 ♥






정말 감격적인 비쥬얼

핸드메이트 초콜릿 브라우니 킹 왕 사이즈를 먹고나니


작은 네모난 브라우니는 눈에도 안 들어올 것 같은 예감 ㅋㅋㅋㅋ

내사랑 초콜릿 브라우니

많이 많이 사랑해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