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판교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와 케이크가 맛있는 추천 카페

View Comments

 

서판교 도래미시를 찾아갔어여!!!

분위기 좋은 카페를 넘나 사랑하고

커피, 음료가 맛있는 카페를 넘나 사랑하고

또 디저트,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넘나 사랑하는데

 

도래미시가 이 모든 것을 갖추었다뉘이!!!

 

 

도래미시 입구에여!ㅋㅋㅋ   굉장히 자연, 자유로운 분위기져!?

도래미시는 커피를 직접 볶는 공간이 있어서 더더 매력적!

 

 

도래미시 케이크는 완전 완전 백프로 수제라네여!?!?!?

종류는 많지 않은데 완전 고급진 비쥬얼로만!

 

 

쇼콜라 케이크  이거이거  초코가 아주 찐하고 밀가루 안들어감!

 

 

치즈도 타르트부터 치즈까지 다 수제!!!!

 

 

당근케이크도  파운드가 투박하니 진짜 맛있어여!!!

 

 

커피 원두를 직접 볶는 공간을 통유리로 전시해놓으니

굉장히 맛있는 커피를 맛보는듯한 분위기를 더 주네여!

 

 

도래미시 키친존이에여!  컵도 예쁜 잔들로만!  심플한듯 깔끔!!

 

 

서판교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넘나 추천해주고 싶응곳!

4층이라서 해질 때와 밤 야경으로 넘나 예쁜 곳이에여!

 

 

카페 테이블들도 넘 편안하게 해놓아서 좋았어여!

 

 

초코는  비엔나커피를 시켰는데 ㅠㅠ

커피 진짜 깔끔하니,   수제크림도 그리 달지 않고 넘나 꾸덕함!

 

 

저녁인데도  비엔나커피를 도전!!!ㅋㅋㅋ

 

 

초코가 앉은 창가 바로 앞 자리!

여기 밤에 앉아있으면  밖에서 다 구경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유리창이어서   초코가 아마 전시된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생크림 와플을 먹었는데 ㅠㅠㅠ

와플 완전 촉촉 바삭하면서 생크림과 아이스크림과 라즈베리쨈이 징짜 ㅠㅠㅠ

이건  두판 먹을각 ㅋㅋㅋㅋ

 

 

자몽에이드도 시켰어영!!!!  쌉싸름한 건강한 자몽

 

 

요건 추웠지만, 그래도 시원한걸 좋아하는 칭구는 저렇게 얼음을 ㅋㅋㅋㅋ

 

 

쇼콜라케이크  요것도 진짜 ㅋㅋㅋ 초콜릿 완전 찐하고 꾸덕하니 맛있능 ㅠㅠ

 

 

당근케이크도  파운드 밀도가 강해서 꾸덕하니,  당근당근해여!

 

도래미시    카페 분위기도 넘나 좋구,   야경뷰도 넘나 느낌있규 커피도 맛있규 케이도 짱짱! 와플짱

조만간 다시 약속 잡아서 다시 수다를 떨고 싶은 곳!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