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 커피 맛집! 용인외대카페 파니스안젤리쿠스

View Comments

한국외대 용인캠퍼스 정문 근처에 건강하게 빵을 만드는 곳이 있어여!

주말에 완전 날씨 늠나 좋길래,   날씨 미쳤다!!!! 외치면서

 

차도 세차할겸 나왔네여!!!

세차하러 갔다가 앞 차 BMW가 세차하면서 사이드미러가 부러져서

그 뒤였던 초코는  10분 넘게 대기했네영 ㅋㅋㅋ

 

 

그리고는 세차를 마치고!   파니스 엔젤리쿠스로 갑니닷!!!!

 

 

 

외대 용인캠퍼스 정문에서 바로 우측으로 빠지면 베네치아 전원마을 주택단지가 있는데엽!

그 마을 안에 집을 카페로 만드셨네여!

 

괜히 한남동 같은 분위기와 비슷하게 느껴지능 ㅋㅋㅋㅋ

파니스 엔젤리쿠스는 베이커리 카페여서 디저트와 음료가 있규,

초코야가 늠나 좋아하는 스타일로만 있네영!!

 

파니스 안젤리쿠스가 넘나 매력적인거슨!!

시그니쳐음료가 초코가 좋아하는 걸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닐라라떼와 말차라떼가 시그니처라닛 ㅠㅠㅠㅠ

 

그리고 건강하게 빵과 음료를 만들어서 모두 직접 만드신다구 해여!

시럽부터해서  건강하고 착하게 만드신다고 사장님이 자부심 뿜뿜!

 

그런 신뢰를 가지고 먹게 되네여!

 

 

 

굉장히 집 분위기 그대로 만들어서 아늑하고, 편안해여!

파니스 안젤리쿠스의 철학은 Health. Healing. Happines 라구 하시니!

 

건강하게 힐링하여 행복을 찾는, 그런 카페인가봉가!!!

 

 

베네치아 빌리지 안에 있다보니 뷰는 그냥 앞집 옆집 뒷집인데 ㅋㅋㅋㅋ

일상에서의 휴식공간이라고 하면 어울리겠어여!

 

 

파니스 안젤리쿠스 디저트로는 소소한 종류들인데 다들 넘나 맛있는 애들로만 구성 ㅠㅠ

알찬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어여!

 

 

초코가 1시 전에 도착해서, 파니스 안젤리쿠스에는, 저렇게 빵 3개와, 화이트초콜릿쿠키와 어제 만든 산딸기크림치즈타르트만 있었네여 ㅠㅠㅠㅠ  오후 3시부터 디저트들이 나와서  오후 3시 지나서 가보는 것이 다음 계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파니스 안젤리쿠스의 시그니처는 에그타르트에영

 

오후 3시에 나오기도 하고,  무조건 전날 예약으로만 받습니닷!

좋은 재료로 만들다보니 한정된 수량으로밖에 안된다고 해서 예약으로만 받고 있다고 하셨어영! 

 

 

 

초코는  전날 만들어진 산딸기크림치즈타르트와 천연바닐라라떼와 화이트초콜릿쿠키만 골랐어영 ㅠㅠ

조만간 3시 이후에 반드시!!!! 에그타르트와 다른 디저트를 먹으러 갈거에영!

 

 

산딸기크림치즈가 시트가 타르트시트가 있구 데니쉬시트가 있어서 둘다 샀는데 ㅠㅠ 다 맛있어영!!!

천연바닐라라떼도 진짜 리얼로 만드니까 일반 바닐라라떼보다 덜 달면서 진한 맛!! 음~  진짜 맛!!!

화이트초코쿠키도 완전 뚠뚠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여!!!

 

오오, 자주 갈 것 같은 느낌!!!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