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판교/맛집 -신하균 동생 '혜선이' 즉석떡볶이 버터갈릭 감자튀김

View Comments

여러분요!

제가 지구상에서 가장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소개하려구해영


홧팅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학창시절에서, 그리고 전국의 즉석떡볶이 맛집이라도 다녀보았으나

이리도 가까운 곳에 대박 즉석떡볶이 맛집이 있다늬늬느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헐쓰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혜선이네'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즉석떡볶이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혜선이가 보이죠?

맛있어! 드루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타임에 갔더니 역시나 웨이팅 ㅋ

점심엔 웨이팅 전쟁 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잘되던 맛집 확장하면 안되는 그런 법칙을

혜선이네는 깼다는 놀라운 사실 ㅋㅋㅋㅋㅋㅋ



웨이팅하면서 깨알같이 미리 주문해놓고

탁자를 차지하고도 웨이팅하기 싫기 때문에 ㅋㅋㅋ




혜선이 대표메뉴 즉석떡볶이를 주문합니다

2인분~4인분으로 되어 있어여


헉, 좀 확대해서 찍을걸 ㅠㅠㅠㅠㅠㅠㅠㅠ 

안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2



즉석떡복이 2인분 + 야끼만두 3개 + 당면사리추가 + 버터갈릭감자튀김 + 쿨피스

이렇게 깨알같이 주문하고 테이블 차지!!!!!




단무지 무한리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나 그렇겠져 ㅋㅋㅋㅋㅋㅋ



혜선이네 즉석떡볶이는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 소품들이 끝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새 대세인 피규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대의 히어로들이 모두 혜선이네 즉석떡볶이 집으로 집합했네여 ㅋㅋㅋ

대한민국을 구하려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선이네 즉석떡볶이 집은 배우 신하균 동생님이 하시는 곳이어서

체인점은 아니고 분당 판교에만 있답니다!


체인점을 생각하고 집 근처로 찾으시면 시간허비 ㅋㅋㅋㅋ

분당 판교 맛집으로 찾아오시와요 ㅋㅋ

서울 근교니까 가깝져 ㅋㅋㅋㅋ






즉석떡볶이가 나오기전 물 컵도 막 찍어댔어여 ㅋㅋ

물 컵도 혜선이 ㅋㅋㅋ 컵도 예쁘지 않아여?!?!?





사진을 막 찍어대고 있었는데 제가 엄쩡 기대한

버터갈릭 감자튀김!!!! 감튀가 나왔어여!!!!!!


비쥬얼에 떠억!!!!!!!!!!


뿌잉3




정말 침이 고이네여 ㅠㅠㅠ

통통한 감자튀김에 달짝한 가루들이 가득가득 뿌려져서

노오란 갈릭 소스를 듬뿍!!!!


직원분에게 쏘쓰 듬뿍 가득 뿌려주세여 했는뎈ㅋㅋㅋ

고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을 찍고 있는데 노오란 갈릭 쏘쓰가 뚝뚝 떨어져서 진짜 감동 ㅠㅠㅠㅠㅠㅠ






버터갈릭 감자튀김 ㅋㅋ 감튀 클리어 ㅋㅋㅋㅋ

쏘쓰 하나도 남기지 않겠다!!!!!!!!!!


정말 최고로 맛있어서 다음엔 1인 1감튀 할꺼임 ㅋㅋㅋㅋ



감자튀김을 다 먹으니까 혜선이네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여 ㅠㅠㅠ





전 야채를 무지 좋아하기 때문에

야채 듬뿍 비쥬얼에 감탄 ㅋㅋㅋㅋㅋ

즉석떡볶이에 야채 많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여 ㅋㅋㅋ




어서 익어라아아

국물아 어서 쫄아라아아






그담부턴 ㅋㅋㅋㅋㅋㅋ 먹느냐고 안찍어써여 ㅋㅋ

혜선이 즉석떡볶이는 어묵이 아주 고급지게 맛있답니다!

당면은 찜닭에 나오는 납작한 당면있죠?!!

그거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맛있고 배가 엄청 부른데 



날치알볶음밥 + 치즈사리 추가해서 쉬지 않고 먹었어여 ㅋㅋㅋㅋ





날치알도 톡톡 터지면서 치즈 듬뿍 ㅋㅋㅋㅋ 꺄오!!!!!!!!!!!!!!


하트3






완전 마니 먹었져 ㅋㅋㅋ

계산서를 들고 계산대에 갔는데!!!!





강아지가 자고있어서 깜놀 ㅋㅋㅋㅋㅋ

'깨우면 물어요' 멘트에 귀여운데 물릴까봐 만질까 말까 고민하는데


낚였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이에여  -_-



흥5




서울 근교인 판교 맛집 혜선이 즉석떡볶이 주소

경기도 성남시 판교역로 192번길 14-2 삼평동 골드타워 213호


찾아오세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