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 카페, 항아리케이크와 커피 맛집 '180커피로스터스'

View Comments

 

우헬헬헬헬

180COFFEE ROASTERS, 180커피로스터스는 초코가 좋아하는 곳이에여!

율동공원 뒷편에 조용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비록 드라이브 차량들은 많은 곳이지만

그래도 도심 속 조용한 카페라고 할 수 있져 ㅋㅋㅋㅋ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구,

지하 내려가는 계단, 3층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긴 하는데

초코는 항상 2층에 있었어가지구

실제로 지하와 3층을 사용하는지 아직은 모르게뜸 ㅋㅋ

 

 

2층은 넓어영!

 

 

날씨가 그리 덥지 않을 때,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마셨었는데 참 좋았다능ㅋㅋ

 

 

 

짜잔~

식물 인테리어 아니규 ㅋㅋㅋㅋ

항아리에 흙담아 온거 아니규 ㅋㅋㅋㅋ

항아리 티라미수 케이크에엽!!!!!!!!!!

 

 

 

항아리에 티라미슈 케이크가 넘나 찐하고 달콤하게 맛난

180커피로스터스에영!!

 

 

 

오늘은 얼그레이쿠키까지 함께 먹어봅니닷!

혀가 당에 찌들어진 느낌 뽝!

하지만 달달하면서 꾸덕한 수제쿠키,  얼그레이향이 나여!

 

 

 

 

180커피로스터스의 매력은

커피가 참 맛있다는거에여!

 

아메리카노도 맛있는데, 오늘은!! 꾸러비수비대를 주문했어영!!!!!

꾸러기 수비대가 뭘까 했는데 ㅋㅋㅋ

12개의 커피 아이스에 달콤한 천연바닐라시럽들어간 우유를 부어 먹는!!!

바닐라라떼보단 좀 덜 단ㅋㅋㅋ 근데 넘나 커피가 진하고 맛있는!!!!!!!

 

 

 

얼음이 녹으면 밍밍해지지만

180커피로스터스의 꾸러기수비대는 걱정말아여!!!!!!!!!!

 

 

 

 

넘넘넘넘  맛있구 진해여!!

커피가 맛있으니  매력터지는 180커피로스터스입니닷ㅋㅋㅋ

 

 

 

커피랑 항아리케이크가 맛있어서 자꾸가게 되네옄ㅋㅋ

 

 

 

 

180커피로스터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144번길 4

031-8017-1180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