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뚜에이오, 화덕피자 빅볼리코타치즈샐러드 맛집 인정

View Comments

판교 뚜에이오에서 늠나 맛있게 먹었네영!

초코는 샐러드를 넘나 좋아해영 ㅋㅋㅋ

풀떼기는 항상 맛있쥬

 

라이트하게 먹으면서 많이 많이 먹어도 속이 부담없는 그런 매력적인 아이!

그러면서 깔끔하고 담백하게 화덕피자로 마무리하면!  참으로 만족만족이에영

 

 

 

 

 

 

판교 뚜에이오는   파스타도 맛있규  화덕피자도 맛있규  빅볼샐러드로도 유명해영!

 

 

 

주문하고, 꼬숩 담백한 식전빵!!

식전빵부터 리필하고 싶은 매력 ㅋㅋㅋ

 

 

비쥬얼 어떠십니까?

 

 

이거,  2인 테이블에 가득 차는 빅볼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데 넘 웃겼어여 ㅋㅋㅋ 실물의 크기에 깜놀 ㅋㅋㅋㅋㅋㅋ

 

 

완전 프레쉬한 샐러드 비쥬얼에 완전 감탄쓰!

자몽과육과, 방울토마토와 샐러드 채소와 치즈치즈가 가득!

 

 

건무화과랑, 견과류까지!!!!

 

 

비쥬얼이 넘나 프레쉬한데 진짜 맛있어서 계속 찍었어여  ㅋㅋㅋㅋㅋ

신선함이 넘나 느껴지지 않나여?!

리코타치즈도 넘자 찐하고 꾸덕하면서 프레시한 채소와 어울림!!!!

 

 

그리고 나온 담백하고 심플한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뚜에이오 ,  판교 맛집 하면 바로 나오는데, 역시 대표하는 이유가 있었슘돠

 

 

다 먹지 못해서 포장을 요청하면 예쁜 화이트 박스를 줘영 ㅋㅋㅋ

샐러드가 정말 빅볼이어서 ,   화덕피자가 얇디 얇아도   반도 못먹었어여 ㅋㅋㅋ

 

판교 뚜에이오 ㅋㅋㅋㅋ  풀떼기를 사랑하는 초코는  가끔씩 아른아른거려여 ㅋㅋㅋ

 

 

 

 

판교  뚜에이오

031-8016-1865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25번길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30~17:30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