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안상홍'님 이름이 구원자로 기록되어 있나

View Comments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은 성경에 없는데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을까? 안상홍님을 믿지 않는 자들의 주장이다. 과연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의 이름은 성경에 없는데 왜 재림그시스도일까?


이러한 주장은 지금 성령시대에 논란만이 아니다.
이미 성자시대에도 예수님을 향한 논란이었다.

실제로 구약성경에는 장차 오실 그리스도의 이름이 '예수'라는 말은 단 한 줄도 기록되어 있지 않았다.
설령 '예수'라는 이름이 예언되어 있었다 해도 단지 그 이름을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그리스도라고 확신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다. '예수'라는 이름은 유대인들 가운데서 흔한 이름이었기 때문이다(골4장 11절)

이로 보건대 예수님이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는 증거는 단순히 이름에 있지 않다.
가장 확실한 증거는 그리스도에 관한 구약성경의 예언을 이루어가신 예수님의 행적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것이 바로 '성경'이라고 하셨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에 대한 증거를 모두 성경으로 보이셨다. 침례 요한이 예수님께 "오실 그이가 당신이오니이까"하고 자신의 제자들을 통해 여쭈었을 때, 예수님께서는 그리스도가 오시면 이루어질 성경의 예언이 이미 성취되고 있음을 알려주셨다(마 11장 1-5절). 안식일에 회당에 모인 유대인들에게 그리스도에 관한 예언의 말씀을 읽어주실 때도 그 예언이 성취되었다고 증거하셨다(눅 4장 16-21절)

예수님은 부활 후에,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에게 친히 나타나셨을 때에도 성경을 인용하셨다. 예수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십자가의 희생과 부활이 그리스도에 의해 이뤄질 예언임을 깨우쳐주시자 제자들의 미지근했던 믿음은 뜨거운 확신으로 변했다



누가복음 24장 25-32절
가라사대 미련하고 선지자들의 말한 모든 것을 마음에 더디 믿는 자들이여 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 받고 자기의 영광에 들어가야 할 것이 아니냐 하시고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저희의 가는 촌에 가까이 가매 예수는 더 가려하는것 같이 하시니 저희가 강권하여 가로되 우리와 함께 유하사이다 때가 저물어가고 날이 이미 기울었나이다 하니 이에 저희와 함께 유하러 들어 가시니라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줄 알아 보더니 예수는 저희에게 보이지 아니하시는지라 저희가 서로 말하되 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성경을 풀어 주실 때에 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 하고


이외에도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알려주는 증표가 성경에는 많다. 그래서 예수님께 가르침을 받았던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성취하신 구약성경의 예언을 증거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전했다. 그것은 사도들이 다른 어떤 내용보다 성경 말씀을 믿고, 그리스도이심을 확신했다는 뜻이다.


즉, 성경의 증거대로 예수님께서 행하시고 이루셨던 행적을 통해 성경에 '예수'라는 이름이 구원자가 될 것이라는 기록이 없다하더라도 성자시대 구원자는 예수님이심을 우리가 믿는 것처럼, 성령시대 '안상홍'님의 이름이 성경에 구원자라는 기록이 없다하더라도 안상홍님의 행적과 예언 성취를 통해서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께서 구원자이심을 깨달을 수 있다.

 

 

 

다음편을 통해서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께서 구원자이심을 2천 년 전 사도들의 증거를 통해 확인해보자!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