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밀크초콜릿 , 딥하고 순한 초콜릿

View Comments

도브, 자극적이지 않은 순하면서 딥한 밀크초콜릿을 소개합니다!

전 허쉬처럼 극단적으로 달고 진한 초콜릿을 자주 먹지만 ㅋㅋㅋㅋ

가끔 밀크가 강하여 순하면서 도톰 쫀득한 도브도 가끔씩 먹어주죠 ㅋㅋㅋ




아잉2




오늘은 도브 밀크 초콜릿의 매력에 빠져보아영 ㅋㅋㅋ





먼저 도브 밀크초콜릿 개봉 전

인증샷 하나 찍어줍니다요 ㅋㅋㅋ


이따가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릴 도브 밀크초콜릿 ㅋㅋㅋㅋㅋ






신나게 도브 밀크초콜릿 포장지를 완전 개봉해서 작지만

딥하고 순한 도브 밀크초콜릿은 저만큼의 양이면 아주 맛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요


도브 밀크 초콜릿 완전체가 아닌 포장지를 뜯자마자 정신 못차리고 한 조각을 이미 입속에 ㅋㅋㅋ

냠냠 오물오물 하면서 남은 도브 밀크초콜릿 인증샷ㅋㅋㅋㅋ





웨이브하듯 도브 밀크초콜릿이 다 먹어치우라고 춤을 줘여 ~



오케이



브 밀크초콜릿은 도톰하면서 순하고 딥한 초콜릿 맛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아이입니다!

드셔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