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믿음,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가

View Comments

창조의 역사 -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다'

 

하나님께서는 뜻을 두고 이 지구와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다. 창세기 1장에 나타난 하나님의 창조사역을 보면 만물이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지어졌음을 알 수 있다.

 

 

 

창세기 1장 3-5, 9-10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나누사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시니라 ... 이는 첫째 날이니라 ... 하나님이 가라사대 천하의 물이 한곳으로 모이고 뭍이 드러나라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뭍을 땅이라 칭하시고 모인 물을 바다라 칭하시니라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천지만물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께서 맨 처음 빛을 만드셨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만들어진 빛은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다. 바다와 뭍을 구분하도록 말씀하시매 그대로 될 때도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진행되고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을 하나님께서 좋게 보셨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천지와 만물이 하나님 말씀에 순응하듯,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고 하나님의 기준에서 좋은 쪽으로 행해야 한다. 개인의 생각대로, 사람이 보기 좋은 대로 하려 하니 순종이 아닌 불순종이 되고,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를 따르지 못하고 불법을 추구함으로 멸망을 자초하면서도 그 길을 오히려 좋게 여기는 죄를 범하게 된다.

 

 

 

 

우리는 하나님 보시기에 올바른 길을 선택하고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신앙을 가져야 한다.

과연 사람이 보기에 좋은 믿음내가 만족하는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진 않는지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하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본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