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난 우리는

View Comments

우리들의 영혼을 자유롭게 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어떻게 우리를 자유롭게 하셨을까?

 


요한복음 8장 32절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2천년 전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죄의 사슬에 매여 있던 인류 인생에게 잃어버린 천국을 되찾아주시기 위해 새언약을 선포하셨다. 그러나 새언약은 얼마 못 가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렸고, 오랜 세월 세계는 진리의 빛을 잃은 채 죄와 사망의 사슬에 억압되어 왔다(눅22:19-20, 단7:25).

이 시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이 등장하시어 새언약을 회복하여 주셨다. 우리는 새언약으로 거듭난 진리의 선각자들이다. 영혼을 자유케 하는 진리인 새언약을 알지 못해 세계 수많은 이들이 고통받는 지금, 우리가 이뤄야 할 사명은 무엇인가.

 


디모데후서 4장 1-2절
하나님 앞과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실 그리스도 예수 앞에서

그의 나타나실 것과 그의 나라를 두고 엄히 명하노니
너는 말씀을 전파라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영적 독립 의지를 불태우며 하나 되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 새언약을 외칠 때 죄의 사슬에 결박된 하늘 성민들이 마침내 사망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세계인들이 영혼의 자유를 갈망하는 이 시점에서 3.1운동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성향이나 역량이 아니다. 개개인은 미약하더라고 그 뜻과 힘을 한데 모을 때 어마어마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1919년 3월 1일, 글을 모르는 이도 독립만세를 외치고 평생 농사를 지은 농부도 함께 행진했다. 뜻을 모으고 힘을 합한 그 한 사람 한 사람에 의해 침묵하던 세계가 움직였다.

 


마태복음 24장 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영원한 천국, 잃어버린 영원한 자유를 되찾고 영적 광복의 기쁨을 누릴 그날은 반드시 온다. 두려움을 떨쳐내고 역경을 이겨내며 한 목소리로 복음을 위칠 때 모두가 염원하는 그날은 하루 속히 도래할 것이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언약으로 모두가 자유롭게 되길 간절히 바란다.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