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맛집/ 인도요리 인도음식 '인디안커리'

View Comments

분당 서현역 로데오 맛집을 간단하게 소개드릴까 해요!


'인디안커리' 인도음식, 인도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가격이 아주 훈남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지도보기

인디안커리 /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6-2번지 신영펠리스타워 2층
전화
031-781-2177
설명
-




분당선 서현역 1번 출구 or 5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 직진

로데오 끝에서 우회전하면 신영펠리스타워, 카페베네 바로 위, 2층이에용











평일 점심엔 2가지 커리 중에 하나 선택!

난과 밥 중에 하나 선택!

미니 라씨까지 덤으로 선택!


런치세트로 7000원입니다




신나2



가격 정말 훈훈하죠?


어떻게 인도요리를 커리와 난과 라씨를 7000원에 먹을 수 있겠어요!!!!!





먼저 미니라씨를 줍니다

미니라고 해서 미니가 아니에요


배 엄쩡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가 나오기 전에 아주 씬나게 라씨를 흡입 ㅋㅋㅋㅋㅋㅋ

오우오우 걸죽한 요거트 요맨!

아이라이끽




물 잔도 아라비안나이트같은 신비로운 잔! 찰칵





커리가 나오기 전에 커리를 먹는 동안 따뜻하게 유지시켜 줄

초까지 찰칵






인디안커리의 치킨 마카니 커리가 나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킨 마카니!!!!!


크리미한 맛에 인도 특유의 커리향이 듬뿍

안에는 도톰하고 큼직한 치킨 덩어리들이 가득 ㅋ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


요리





칠리 비프 커리였던 것 같아여 ㅋㅋ


이름이 정확히 생각안나니까 막 지음 ㅋㅋㅋ

칠리칠리해서 치킨 마카니만 먹으면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입맛을

칠리 비프가 매콤하게 잡아줘영


안에는 매콤한 고추들도 있구요

비프들이 있어여

비프도 가득가득!






인디안 커리의 치킨 마카니와 칠리 비프와 함께 환상의 인도요리로 안내해줄 짱짱 맛있는 나안! 난!


오늘은 오리지널 난으로 시켰어여

평소엔 갈릭 난, 올리브유 가득 뿌려진 난도 먹었는데

오늘은 오리지널 담백한 난!


난은 반죽된 도우를 화덕에 굽듯, 마친 연탄불 넣는 길줄한 곳에서 굽기만 하니까

기름지지 않고 그저 담백함 그자체!!!!  >..<


인도 커리와 함께 먹으면 그저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는 쏘쓰에 열광하니까

난을 치킨 마카니에 그냥 적셔서 먹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서현 맛집 - 인도요리가 생각난다면 훈훈한 가격에 인디안커리를 찾아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