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당일치기여행/맛집/토담 숯불닭갈비/추천

View Comments

토담숯불닭갈비 전에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여행 구경해영

http://madforchoco.tistory.com/31




토담숯불닭갈비


강원도 춘천 당일 여행 맛집을 소개합니다




신나2





큰지도보기

토담숯불닭갈비 / 육류,고기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90-12번지
전화
033-241-5392
설명
-



토담숯불닭갈비 집 주소 및 위치

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90-12번지






춘천역 길 건너편 버스 정류장에서 소양감댐 정상가는 버스를 타고 가면 됩니다!

그리고 상천초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 버스 지나온 길로 200M 되돌아 가시면 나와요!


와~ 정말 친절한 설명이얏



하트3



토담 숯불 닭갈비 집이 등장하면 뚜둥

간판이 우릴 반겨줘여 ㅋㅋ


KBS TV에도 방영하고, VJ 특공대에서도 방영하고

장윤정언니가 먹방찍을 때도 토담숯불닭갈비 집에서 찍었죠


TV 많이 나오네여 ㅋㅋㅋ

엄청 엄청 기대하고 갔어여!!







본관으로 들어갑니다요!

점심시간, 저녁시간, 주말, 휴일에는 춥고 으스스한 날씨에도 웨이팅이 장난아님ㅋ

그래서 비닐하우스처럼 웨이팅장소도 있네여






오늘은 평일 ㅎㅎㅎㅎ

4시쯤이다보니 웨이팅은 없구

테이블 한 두개 정도 남아있었어여

진짜 평소에도 손님이 진짜 많다는 증거 ㅋㅋㅋㅋ


토담숯불닭갈비 맛이 점점 더더더더더 기대됨 ㅋㅋ





친구 세명이서 갔는데

오오오 물도 이렇게 센스있는 예쁜 통에 주시네여 ㅋ

마치 춘천 여행 온 여행객들에게 물 한통씩 건네주는 정?!?!?







강원도 춘천 당일 여행 맛집인 토담숯불닭갈비 집 메뉴에용


세상에

간장 숯불 닭갈비

고추장 숯불 닭갈비

소금 숯불 닭갈비


다양한 맛이 있어여



홧팅2



늘 도심에서 철판에 잘게 썰어진 닭고기들과 야채들 보다가

과연 숯불로 구워진 닭갈비는 어떨까?


춘천 토담 숯불닭갈비 진짜 기대되용







간장 맛, 소금 맛, 고추장 맛

골고루 3인분을 주문하고

막국수도 추가!


테이블에 가지각색 닭갈비와 먹기에 딱인 야채들이 셋팅완료!




오옷!   쌈도 넉넉히 ㅋㅋㅋ




대애애애애박!!!

비쥬얼 정말 기쁘게 예쁘죠?!!?!? :D




저~ 멀리 위에서부터


소금 숯불 닭갈비

고추장 숯불 닭갈비

간장 숯불 닭갈비





이거는 간장 숯불 닭갈비를 주인공으로 찰칵 ㅋㅋㅋㅋ





이거는 고추장 숯불 닭갈비를 주인공으로 찰칵 ㅋㅋㅋㅋ





이거는 소금 숯불 닭갈비를 주인공으로 찰칵 ㅋㅋㅋㅋ




지금은 한가한 시간대라고

과장님되시는 분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여


불판의 청결과, 깨끗한 비쥬얼을 위해서

그리고 세가지 닭갈비 맛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



소금 숯불 닭갈비

간장 숯불 닭갈비

고추장 숯불 닭갈비


순서로 구워야 한다네요ㅋㅋㅋㅋㅋㅋ





먼저 소금 숯불 닭갈비 지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소금이 어느정도 구워질 때쯤 간장 숯불 닭갈비를 얹어주셨어영

군침돌아


평화



그리곤 마지막으로 저 멀리 고추장 숯불 닭갈비도 불판에 올라왔져

오오오오오오 대박 기대됨 ㅋㅋㅋ


사실 사진을 하도 찍어대니까 ㅋㅋ

과장님께서 최강 비쥬얼로 찍으라며 고추장 닭갈비를 살짝 얹어주심 ㅋㅋㅋㅋㅋ



촬영협조 : 토담 숯불 닭갈비 과장님 

 Thanks to 과장님





소금과 간장 닭갈비를 먹기 좋게 맛나게 잘라주셨답니다!


숯불 불판에 먹는 닭갈비는 처음이에여


왜 춘천은 닭갈비가 유명하냐

철판 볶음이 원조냐, 숯불이 원조냐


토담 숯불 닭갈비 과장님 인터뷰 시작 ㅋㅋㅋㅋ



원래부터 춘천에서 닭갈비 음식이 자리잡고 있었대요

산에서 그냥 나무 구해서 숯불에 구워 먹던 숯불 닭갈비가 원조라, 원래 방식이라고 하네용

그러다가 고기 많이 안들어가게 야채넣고 잘게 썰어서 먹는 방식이 생겨났다네용


요즘은 다시 숯불에 닭갈비를 구워먹는 집이 늘어나고 있대용

 





숯불이다보니 닭 껍질도 기름 쫘악 빠지고

진짜 담백한 고기만 남았어여 


뿌잉3



그 담부턴  계속 먹느냐고 찍을 겨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소금이 진리

그담은 간장 ㅋㅋ

그리고 고추장이에영



반정도 먹을 때쯤에 우와!

막국수가 나왔어여





춘천 당일치기 여행에서

먹은 토담 숯불 닭갈비집

오오오오 막국수 장난 아니게 맛있습니다요 ㅠㅠㅠ


정말 맛있음 ㅠㅠㅠ

면도 쫄깃하니 맛있구,

저저저저 국물이 장난아니에영 ㅠㅠㅠㅠㅠ




토담 숯불 닭갈비 집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숯불에다가 구운 군고구마를 준다는 것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쓰!



초코야는 고구마 킬러에여 ㅠㅠㅠㅠ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고구마를 주다니요오오오오오




군고구마 비쥬얼 장난아니죠!?

진심이에요 진심 ㅋㅋㅋㅋㅋ





춘천 당일치기 여행에서 맛집으로 찾아온 토담 숯불 닭갈비

정말 기대엄청 하고 갔는뒈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기대 이상으로 맛났답니다요!!!!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