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맛집/돈까스맛집/나라돈까스/수제돈까스

View Comments

 

 

오랫만에 맛집을 소개하려구용

 

 

홧팅2

 

 

요즘 위가 조금 탈이나서 맛집을 엄청 돌아다니지 못했네영

헐헐헐

 

정말 폭식을 즐겨하고 입의 즐거움을 기쁨으로 생각하는 초코로서

위가 탈이난 것은 우울하고 초코의 식탐은 더더더더 심해지는 현상이죠 ㅋㅋㅋ

 

 

 

 

 

 

서현 돈까스 맛집 나라돈까스를 소개합니당!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51-1번지

에클라트 1차 건물인데, 굉장히 미로스러운 곳에 자리 잡아서 잘못하면 못찾아용 ㅋㅋㅋ

 

 

 

 

 

 

유리창에 '나라' 뚜둥 표시되어 있어영

맛집임을 자부하는 느낌? ㅋㅋㅋ

 

 

 

분당 서현 나라돈까스 메뉴입니당

가격도 돈까스 맛집 중에서 착하고 핸섬하죵

ㅋㅋㅋ

 

가격에서 매력발산 똬다다다다 ㅋㅋㅋ

 

 

 

 

 

 

분당 서현맛집 나라돈까스는 왕돈까스도 유명하고

로스까스, 히레까스도 유명합니다

 

기본이 맛있어야 모든 메뉴가 신뢰를 얻겠죠?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나라돈까스에 나오는 사이드 샐러드에 뿌려먹는 환상적 쏘쓰들 ㅋㅋㅋ

 

전 깨 드레싱, 깨쏘쓰 아주아주 좋아해용

파인 소스도 상큼하니 맛나구

깨 소스는 고소하면서 마구마구 들어가져 ㅋㅋㅋㅋ

 

 

 

 

돈까스 소스도 모자를 걱정없이 가득 리필되어 있네융 ㅎㅎㅎ

 

 

 

이것은 생선까스 세트 입니당

생선도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튀김에 타르타르소스가 잘 어울려용

와구 먹었어영 ㅋㅋ

 

 

 

 

 

 

 

 

 

이것은 히레까스(안심)이에영

살도 많이 퍽퍽하지 않고 두툼하게 맛나용!

 

 

 

히레까스를 좀 더 자세히 클로즈업 측면으로 감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서현 맛집 나라돈까스에서 자주 즐겨 먹는 왕돈까스!

저렇게 큰데 8000원밖에 안해용

 

여자들은 둘이서 먹어도 되구용

남자분도 엄청 배부르게 먹는답니다

 

 

말그대로 진짜 킹 왕 돈까스 ㅋㅋㅋ

소스도 새콤 달콤하니 아주 돈까스와 잘 어울려서 막들어가영 ㅋㅋㅋㅋㅋ

 

 

 

 

 

가격도 매력적인데

맛은 대박 완전 매력적 ㅋㅋㅋㅋ

어떤 돈까스 맛집보다도 분당 나라돈까스!!!!!

분당을 오시면 돈까스 맛집으로 컴온 컴온요!

 

 

 

 

 

나라돈까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51-1번지

 

에클라트 1차 건물, 아웃백 건물 1층입니당

 

 


큰지도보기

나라돈까스 / 돈까스,우동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51-1번지
전화
031-701-4743
설명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