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연경 서현점-중화요리 맛집-화이트소스 중새우

View Comments



큰지도보기

연경 / 중화요리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번지
전화
031-783-5656
설명
-




회사에서 가끔 회식한다고 점심에 다같이 먹을 때가 있죠 ㅎㅎ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점심에 연경으로 고고씽!

제가 중국요리를 좋아하지만

연경은 고급지고 맛도 최고!!!!  비쥬얼도 먹음직 




굿보이





잡채밥, 게살볶음밥, 등심 탕수육, 화이트소스 중새우 12마리를 주문했어영


화이트소스 중새우가 대애애애애애애 바아아아아악 ㅎㅎㅎㅎㅎ


주문을 하니까 단무지와 새콤 매콤한 반찬 이름 까먹음요 ㅋㅋ






등심 탕수육이 나왔어용

넘넘 맛있어서 기쁨 ㅋㅋㅋㅋ

쫀득쫀득한 찹쌀 튀김옷에 새콤 달콤 걸쭉한 과일 소스가 아주 아주 맛있었어영 ㅠㅠ





초코가 가장 감명 깊게 먹은 정말 정말 맛난 화이트소스 중새우 12마리 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소스에 바나나랑 양상추 브로콜리와 함께 중새우를 먹으면 엄~~~~~쩡 맛남 ㅠㅠㅠㅠ





정말 감명 깊었나봐여 ㅋㅋㅋ

사진을 연신 찍어댔어여 ㅠㅠㅠㅠ

힝힝힝  왜케 맛있는고에영?!?!?!?!






화이트소스 굉장히 많이 뿌려주는데, 제가 싹 발라 먹어쪄여 ㅋㅋㅋㅋㅋ

저 큰 숟가락으로 ㅋㅋㅋㅋㅋㅋ






연경에서 화이트소스 중새우 꼭 한 번 드셔보세용

연경은 체인점이니까!!!!!


먹는 행복을 위해! ㅎㅎㅎㅎ

연경을 찾아가영 ㅎㅎㅎㅎ





잡채밥도 나왔답니당

잡채밥도 짜지 않고 소스 충만하게 아쉽지 않게 나왔어영 





그리구 또 연경가서 항상 시키게 되는 게살볶음밥 ㅋㅋ

게살이 살아있음 ㅋㅋㅋ 푸짐하게 넣어줌요 ㅋㅋㅋㅋ

밥 안에 게살 가득 들어있어열 ㅎㅎㅎㅎ






연경은 가격이 착하진 않아여 ㅋㅋ

그래서 회사에서 점심 회식할 때?!!?

고럴때 깨알같이 연경을 방문하져 ㅋㅋㅋㅋ


메인요리들 가격은 아래에 있어용 ㅎㅎ








분당 서현점 연경 위치는요!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번지 2층에 있습니다!

풍림아이원플러스 건물 2층이에용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