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수내맛집/수내 츄레리아/츄러스 맛집/츄레리아

View Comments



분당 츄러스 맛집을 소개합니당!


츄러스하면 꼭 놀이공원 같은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간식거리였는데


이제는 길거리 음식으로 자리잡아져서 맛집도 많아졌어영!!


이태원에서도 줄서서 먹는 츄러스 맛집이 있어서, 츄러스 생각날 때마다 가고 싶지만 멀죠 ㅋㅋㅋ



근데!!! 회사 근처에

츄러스 맛집이 생겼어영 ㅎㅎㅎㅎㅎㅎㅎ



신나2







[츄레리아]를 소개합니당



츄레리아-XURRERIA는 분당 수내역 롯데백화점에 아주 초근접한 위치에 매장이 있어영

수제 츄러스, 핫도그, 커피, 음료를 팔고 있습니당






가자마자 메뉴판을 스캔





츄러스는 하나에 2000원하구요,

박스 포장으로는 3000원에 조그마한 원형모양 5개가 들어있어영

츄러스+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당!




핫도그는 스몰핫도그, 빅핫도그 두 가지 크기로 나눠서 판매해영



메뉴는 심플해서 고르기 좋았어영







매장 안에 큰 스페인 지도가 있더라구용


느낌이 굉장히 남미틱한 자유로운 매장 분위기~


더운 날씨에 츄러스랑 아이스 음료 먹으면


난 지금 남미에 있는고야~


느낌나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수내 츄레리아에서 주문한 빅 핫도그와, 스몰 핫도그 나왔어영


홍홍홍홍  비쥬얼 쩔어영 ㅋㅋㅋㅋㅋ






마늘 튀김 도핑에 머스타드와 케챱의 조화~ 탱글탱글 소세지의 매력발산ㅋㅋㅋ

맛있어영!!!!!!!!!!!





분당 수내 츄레리아에서 주문한

츄러스 한박스용도 나왔어영

5개에 3000원인데,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맛도 좋습니다용!!!

바삭바삭 바로 튀겨서 따뜻한 츄러스 ㅠㅠㅠㅠㅠ


계피 파우더와 슈가가 아주 환상이에열!!!!!






분당 수내 츄레리아 음료 메뉴중에

바닐라 쉐이크!!!!!!!!

요거요거 기대안했는뎁  완전 맛있어영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얼음과 우유를 갈아서

진한 바닐라 맛이 나영!!!!


엄청 맛있어영!!!





분당 수내 츄레리아! 가격도 저렴하고 심플한 메뉴들

다 맛있어영!!


자주자주 애용해야쥐!!!!





3000원에 도장 하나씩 찍어주더라구용 



홧팅2



한 번에 벌써 4개를 찍었네엽 ㅋㅋ

500원만 더 사먹었다면 5개 찍히는건뎁 ㅋㅋ

14500원 나왔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