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빙수맛집/여름 빙수/리얼초코빙수/망고치즈빙수/초코인절미토스트/인절미토스트

View Comments

한식 고유의 풍류와 멋 그리고 맛까지 겸비한 한식디저트

설빙, 그의 고공행진은 언제까지?




큰지도보기

설빙 / 설빙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번지
전화
031-702-1114
설명
한식 고유의 풍류와 멋 그리고 맛까지 겸비한 한식디저트 브랜드





빙수의 계절이 왔죠


전 워낙 빙수를 즐겨 먹어서 겨울에도 가끔 먹곤하죠 ㅋㅋㅋㅋ


이제 여름이니까 이틀에 한 번 꼴로 먹겠어영!!!!


전국 빙수를 다 먹어볼테닷!!! 하는 다짐과 열정으롯!!!



슈퍼맨








분당에도 설빙이 곳곳에 있는데

회사 근처에서 퇴근 후 약속이 저녁밥 패스하고 바로 설빙 ㅋㅋㅋㅋㅋㅋ



설빙에서 배를 채우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빙수, 초코빙수, 인절미토스트, 초코인절미토스트

4가지를 시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명.이.서.





먼저 설빙 망고치즈빙수!


꼭대기에는 아이스크림 한 스쿱

아몬드 토핑에 망고 시럽으로 용암 흐르듯 사르르르

그리고 큐브 치즈에 망고 과육이 가득가득 쌓여있어영 ㅠㅠㅠㅠ

망고 과육이 얼려져 있어서 다른 메뉴를 막 먹다가 좀 녹았을 때 먹어도 맛나영 ㅎㅎ






설빙의 리얼초코빙수도 엄청난 비쥬얼을 자랑하져 ㅎㅎ

다른 지역 설빙은 코코아 파우더를 잘 약간 뿌리는데,

분당 설빙은 그냥 꼭대기에서부터 소복하게 코코아 파우더로 뒤덮이게 뿌려줍니당! 비쥬얼부터 합격!!!!

생크림 정상에서부터 초코시럽이 사르르르 흘러내리고 브라우니와 회오리, 슬라이스 초코들의 반란ㅠㅠㅠ

달작하니 넘넘 맛있어영, 전  초코를 넘넘 싸랑하니까영!




설빙 인절미토스트도 아주 고소하니 맛나용

식빵 사이사이에 인절미가 좌악 녹아내려져있고, 콩가루를 사정없이 뒤덮어놓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떡같지만 빵이 있어 넘 목 막히지 않고 맛있음!







설빙의 초코 가득 인절미토스트 입니당!

여기도 초코소스 용암 흐르듯 강을 이루고 ㅋㅋㅋ

코코아 파우더 가득이죵?!?!?!  먹을 때 치아, 입 주변 조심하세용

나도 모르게 모자른 아이가 되어 있어영 ㅋㅋㅋㅋ

인절미가 빵 사이에 있구 달콤 달달 완전 맛있어영 ㅠㅠ








와우와우


설빙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봐야겠어영


하지만 망고치즈빙수, 인절미토스트, 리얼초코빙수, 초코인절미토스트 4가지가 젤 맛있어 보이는건,,,

저의 취향인거져?!?!! ㅋㅋㅋㅋ



꼭 드셔보세용 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