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행-성심당-튀김소보로/튀소/대전맛집/빵맛집-완전 강추

View Comments


대전으로 여행을 떠나요! 대전으로 여행을 간 목적은 바로 성심당의 튀김소보로를 맛보기 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보이



대한민국 유일한 튀김소보로인 성심당을 들어보셨나용?




큰지도보기

성심당 / 제과,베이커리

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145-1번지
전화
1588-8069
설명
2011년 프랑스 미슐랭가이드에 부추빵이 선정됨, 지방에 사는 고객...



튀김소보로는 대전에만 유일하게 있어서 희소성이 더 띄어난 빵입니다 ㅠㅠㅠㅠㅠ

대전에 은행동 본점, 롯데점, 대전역점

이렇게 세 곳에만 있어용!!!!

http://www.sungsimdang.co.kr/



제가 간 곳은 역시,  본가 ㅋㅋㅋㅋㅋ 성심당 은행동 본점으로 고고씽



고고






지인의 전체샷은 모자이크로 수차례 처리 ㅋㅋㅋㅋㅋ

대전 성심당 은행동 본점 문 앞을 들어가기 전,,

학수고대하던 튀김소보로를 만날 벅찬 기쁨을 안고 들어가용 ㅎㅎ







오오오 1956년부터 시작하였다고 하니, 역사가 벌써 반세기를 지났네용


아침 일찍 성심당도 문을 열고, 우리도 대전에 도착해서 바로 들어갔어용 ㅎㅎ

아침 일찍부터 손님들이 북적북적합니당


역시 전국에서 꼽은 맛집 빵집 다워용





사방이 빵 천지 와우


하트3



빵들이 전체적으로 다 사이즈가 大자에용 ㅎㅎ

가격은 2000원-4000원 정도인데

맛으로보나, 사이즈로보나 역시 와우 ㅎㅎ






빵을 넘 좋아하는 초코야로서는 이 빵들을 다 먹어보기 위해

대전에서 한 달을 살아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했어영 ㅎㅎ

전  제주도 갔을 때에도 제주도로 이사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죱


대전,, 너도 날 오라하는구나





하지만 성심당에서 전 튀김소보로의 목적으로만 왔기에!!!!

튀김소보로를 사기위해!!!!! 이 많은 빵들의 유혹을 뒤로 하고





하지만  먹물 크림치즈빵은 함께 여행 온 친구들이 하나만 사먹자고 해서

샀죠 ㅋㅋㅋㅋ


비쥬얼만큼 맛있었어용



홧팅2





먹물크림치즈빵 얼핏보면 김밥같죠 ㅋㅋㅋㅋㅋㅋㅋ






엄쩡나게 사먹어 보고 싶던 카카오누아 빵 ㅋㅋㅋㅋ

초코야는 당연 초코를 사랑하기에,

초코로 가득가득 두껍게 뒤덮인 카카오누아의 유혹도 뒤로했어영!





냉장 섹션에는 갓 만든 샌드위치와 샐러드의 북적북적





샌드위치 내용물도 가득가득





떠먹는 치즈 수플레의 매력발산

오로지 튀김소보로만 먹겠다는 의지로!!!





성심당에서 선물용으로 딱인 메뉴들이 눈에 띕니당


대전 성심당의 자랑거리 인기메뉴

튀김소보로 & 판타롱부추빵


튀소세트 = 튀소6개에 1만원

더블세트 = 튀소12개에 1만9천원


반반세트 = 튀소3개 + 부추3개에 1만9백원

일석이조세트 = 튀소6개+부추6개에 2만8백원






성심당에서 판타롱부추빵도 인기메뉴이자 튀소의 친구이죠

전 오로지 튀소! 튀김소보로!!!





역시 인기메뉴, 간판메뉴답게 튀김소보로는 따로 판매섹션이 있어서, 튀김소보로를 사러 줄을 섭니당 





따로 줄을 서시오

튀김소보로를 만나기 위해 줄을 서시오

손님들이 북적북적 줄 서기 전에 인증샷 ㅋㅋㅋ





갓 나온 튀김소보로를 인증샷 남기고 얼른 맛을 보기 위해


듀근듀근 두근두근





와,, 이건 맛이 아주 엄쩡나게 상상이상으로 맛있어용

소보로가 완전 갓 튀겨져 나와서 바삭바삭


따뜻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과 함께

따뜻하고 달지 않은 팥소


하트3





팥소도 엄청 가득 들어있어도 달지 않은 오묘한 맛

그리고 완전 바삭한 소보로들

와우 엄청난 콜라보에용 ㅎㅎㅎ





집으로 올 때, 튀김소보로 한 세트를 샀어용

가족들을 주기 위햇


즐거워





튀소세트 상자도 넘 예쁘죵?





튀소세트 6개의 매력발산ㅋㅋㅋㅋㅋㅋㅋ







성심당 / 제과,베이커리

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145-1번지
전화
1588-8069
설명
2011년 프랑스 미슐랭가이드에 부추빵이 선정됨, 지방에 사는 고객을 위해 택배 서비...
지도보기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