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 AK플라자 빙수 맛집-대만망고빙수-스무디하우스

View Comments


무더운 여름


이제 날씨가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워가며 더워지고 있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야는 정말 더운데 대박 완전 엄청 너무 시른데

그래도 오는 여름 막을 순 없죠


시간이 가는대로, 흐르는대로, 그대로

맞이해야져




그.래.서.

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줄

빙수빙수 빙수 시즌이 왔어용




이번 여름 시즌은

회사 근처에 모든 빙수를 종류별로 브랜드별로 가게별로 스타일별로

다 맛보는 것이 소소한 목표에요 ㅋㅋㅋ



제가 이번에 간 빙수집은

분당 서현 AK플라자에 있는

스무디 하우스-대만 망고 빙수 맛집입니다







망고가 메인이구용

녹차 , 우유, 푸딩우유 빙수도 있지만

대만 망고 빙수 맛집에선 망고빙수를 맛봐야죠!!!!!!!!





분당 서현 AK플라자

스무디하우스 대만망고빙수 R 사이즈는 9000원

스무디하우스 대만망고빙수 L 사이즈는 13000원


초코야를 포함한 회사 동료 1명과

망고빙수 L 사이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동받은 스무디 하우스 대만망고빙수 제조 과정을 유심히 지켜봅니다

대망 망고빙수 제작 과정을 보며 감탄을 아끼지 않습니닷


통 파인애플 같아 보이는 형체가

망고즙 얼음덩어리에영



뿌잉3







망고즙 얼음, 빙수가 물이 아닌 망고즙 얼음이에요

저 빙수 하나만 먹어도 달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빙수부터 합격 합격 100% 만족 





아주 부드럽게 망고즙 얼음이 갈아졌습니다요!


그 위에 망고 100% 아이스크림 한 스쿱 띠용



하트3






그리고 이어지는 망고 과육의 합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서현 AK플라자 스무디 하우스 대만 망고 빙수 정말 대박 감동입니닷





저 망고 과육들을 잔뜩 올려달라고 엄청 요청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주시는 아주머닛 ㅎㅎㅎㅎㅎㅎ






양쪽으로 가득 그릇 넘쳐나게 망고과육들로 가득 가득


사랑해4







그 위에 연유와

더 감동적인 망고 주스로 빙수 꼭대기에서부터 흘러내리게 뿌려줍니닷





이건 정말 감동이자나여

이런 정직하고 효자스런 빙수라니 ㅠㅠㅠ


감동이 흘러넘칩니다!






음식을 앞에 두고 사진을 연신 찍어줘영

왜냐,,, 감동이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






아낌없는 토핑들과 진실된 재료들, 신선함과 정직함으로 무장한

분당 서현 AK플라자 스무디 하우스 대만 망고 빙수

여름 내내 ,, 겨울에도 먹을꺼에요!!!!!!!!!!!!!!!!










큰지도보기

서현역광장 / 광장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7번지
전화
설명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