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핫핑크 머그컵 with 다이소 머그컵 덮개,뚜껑

View Comments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입도 심심하고

갈증이 생길 때마다 차나 물을 마시려고 하는데


집에서 텀블러에 좋아하는 차를 우려서 가져오면 마시는데

늘 텀블러를 까먹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회사에 비치된 종이컵에다가 차나, 물을 마셨는데ㅋㅋㅋ


회사 공용컵은 그냥 손이 안가요 ㅎㅎㅎ






이번에 다이소 머그컵 하나 장만했습니닷


홧팅2



컬러서 아주 강한 핫핫핫 핑크로다가 ㅋㅋㅋㅋㅋ

쪼아요 쪼아요





다이소 핫핑크 머그컵 + 머그컵 덮개, 뚜겅이에용

완전 SET로 판매할 것 같죠?



절대 아니에요 ㅎㅎㅎㅎ

따로따로 있는거 대발견


콜럼버스 신대륙 발견처럼 내가 먼저 딱 발견 ㅋㅋㅋㅋㅋㅋ




다이소 머그컵 진열대와 머그컵 덮개 뚜껑 진열장소도 완전 달랐는뎁!!!!


완전 신기 신기 ㅋㅋㅋㅋ

컬러도 어쩜 똑같이 핫 핑크인지,


핑크도 농도에 따라 색감에 따라 다른데 똑같은 핫핑크 ㅋㅋㅋㅋㅋ





다이소 머그컵 덮개가 정말 신기한 아이템이었어용


진열되어 있는 상태로 봐서는 그냥 몰랑몰랑 고무ㅋㅋ

사용법에는 '가운데를 가볍게 눌러주세요'



이건 뭐지!?!?!?


이걸로 머그컵 뚜껑을 쓰라고?!?!!?


 라며 구매를 했어용



근데,  진짜 신기한 아이템이에요

머그컵을 덮으니까 물도 안 새고, 살짝 가운데 눌렀는데

절대 머그컵이랑 안 떨어져여


완전 신기신기 


굿보이




다이소 머그컵 덮개 뚜껑은 1000원입니닷

진짜 싸죠?!!


다이소 더럽

오해는 말아요

DAISO THE LOVE


고백한거에요 고백



어부바





다이소 머그컵도 컬러도 예쁘죠?

전 사물이나 옷에 무늬나 패턴을 즐겨하지 않아서

그냥 심플한 핫핑크 머그컵 , 다이소에 딱 하나 진열되어 있는거


 냉큼 골랐어영 ㅎㅎㅎㅎ



다이소 머그컵은 2000원 ㅎㅎㅎㅎ






다이소에서 엄청 예쁘고 귀여운 머그컵 셋트를 가장한

머그컵을 성공적으로 구매!!!!




이제 일하다가 내 몸에 수분을 많이 섭취해줘야겠어용


먼지도 안들어가구 ㅋㅋㅋㅋ

청결한 물들로 ㅋㅋㅋㅋㅋ




오케이2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