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어버이날 카네이션 디퓨져, 부모님 선물

View Comments

5월은 가정의 달

행사가 엄쩡 엄쩡 많죠 ㅋㅋㅋ


지인들 생일도 왜케 5월에 많은지 ㅋㅋㅋ

결혼들도 아주 그냥 5월에 빠바바박 ㅋㅋㅋ


바쁘고 지갑이 텅텅 비어가는 중입니다용 ㅎㅎ


그리고 여러가지 행사도 엄쩡 많아서 5월은 그냥 쭈욱 흘러가네요 ㅋㅋ


5월 8일은 어버이 날이죠?!

부모님께 가서 항상 카네이션을 드렸는데

이번 카네이션은 진짜 새로워서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매해 좋아하셨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카네이션 디퓨져 입니다!

그냥 꽃 자체도 생기 있고 예쁘지만

금방 시들어버리자나요





카네이션 디퓨져는 방에서 향기도 나고

시들지 않아서 좋아요



즐거워





신기한 것은, 저 꽃을 병에 꽂으면

흰색이었던 꽃이 물들어서 빨갛게 변하면서

향기를 낸다고 해요



정말 아이디어 상품아닌가엽!?!?!?





포장을 뜯고 병에 흰 꽃 모양 막대기를 꽂아보았어용

이제 저게 빨갛게 변할거래요~ 완전 신기신기


하트3





정말 봐도 봐도 신기한 카네이션 ㅋㅋ

지금까지 부모님께 드렸던 카네이션 중에 가장 기억에 남을듯?! ㅋㅋ





향기도 나면서 부모님 방에 두니까 참 좋아영 ㅎㅎㅎ

밤에 꽂아보았는데  아침에 보니까 아직 빨갛게 완전 변하진 않았어영 ㅎㅎ





아이디어 상품으로 완전 기분 좋아진 2015 . 5 . 8 어버이날이었어용 ㅎ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