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지중해햇살 포도 주스와 파리바게뜨 스파이시 게살샌드위치&쿠키슈크림

View Comments


오늘의 점심


지중해햇살 포도 주스

파리바게뜨 스파이시 게살샌드위치

파리바게뜨 쿠키슈크림





TV 광고에 나온 유준상님과 유호정님의 지중해햇살

지중해 햇살 포도주스와 오렌지주스가 있는데


전 포도주스를 샀어용


착즙 주스가 100% 네용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당


지중해햇살 포도주스는 2500원이에용


근데ㅋ ㅋ ㅋ ㅋ 

진짜 포도 100% 착즙한 강하고 진한 맛입니당

따뜻한 곳에 며칠 냅두면 발효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중해햇살 포도주스 뒷면에 보니

포도 100%라고 하네용


맛은 진짜 포도 100% 임 ㅋㅋㅋㅋ




지중해 햇살 포도주스와 함께

파리바게뜨 스파이시 게살샌드위치를 샀어용





느끼할 수 있는 게살이 스파이시한 맛으로 매콤하니 아주 조화롭습니당 ㅎㅎ

야미야미 ㅋㅋㅋㅋㅋ



사랑해5




야채도 듬뿍! 게살도 듬뿍!

빵도 크로와상이어서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용 ㅎ





제가 제일 제일 좋아하는 파리바게뜨 쿠키슈크림 ㅋㅋㅋ


이건, 매일 매일 먹는 편이죠 ㅎㅎㅎㅎㅎㅎ



소보로 같은 달콤한 쿠키 토핑에

손바닥만하나 크기, 안에 가득가득 슈크림이 듬뿍~



하트3





오늘 점심도 씬나게 야미야미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