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야의 우정아이템 나썸비니, 우정템이 닳아 없어질 때까지ㅋㅋ-비니

View Comments

모두들 우정아이템 하나쯤은 있었으면, 하시죠

친한 친구나, 지인과 함께 공유하고 동일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웬지 모르게 더 끈끈한 의리, 돈독한 우정을 유지할 수 있을 것같은!?!



남친생각



그래서 초코야는 이번에 초딩때부터 친했던 친구들과 우정아이템을 하기로 했어용!


우정 아이템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까,

학생 때에는 부엉이 반지로 아이템을 했었는뎁 ㅋㅋㅋ

시간이 지나니까 저렴한 가격으로 했더니 녹슬었더라구용 ㅎㅎ

전 녹슨 부엉이 반지 버렸는뎁 친구는 아직도 녹슨 부엉이 반지 가지고 있어서,

매정하게 버린 제가 좀 미안했죵 ㅎㅎ


이번엔 팔찌? 목걸이? 반지?  고민하다가 비니로 결정!!!!

(참고로 ㅋㅋㅋㅋㅋ 3월에 맞춘 비니에용 ㅋㅋㅋㅋㅋ)


'나썸' 이라는 곳에서 나썸비니 컬러도 다 예쁘고 무난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우정아이템을 선택!!!

컬러도 여러 버젼인데 다 예뻐서 엄청 고민했지만

베이지, 와인, 카키로 결정! ㅎㅎ





나썸비니는 한 개당 가격도 엄쩡 저렴해영!

9800원입니당 ㅎㅎ  근데 재질도 고급지고 짱짱하니, 2-3만원 비니보다 더 마음에 들어용ㅎㅎ


지금 한창 여름이 시작하려는데 왠 비니?!!? 하실텐데 ㅋㅋ

3월에 맞춘 아이템이에용 ㅎㅎ



오케이3



여름 지나고부터 열심히 착용해야징!!ㅎㅎ

사실 여름에도 비니 착용할 수 있지만 넘 덥자나영 ㅎㅎㅎㅎㅎ



이번 우정 아이템 나썸비니로 우정을 더 돈독하게!!! 이어가보려구용 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