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케이크 전문 하라롤, 건강한 케이크 하라롤

View Comments



하라롤 두유케이크 전문점을 소개할게용



건강한 케이크 하라롤을 소개하려구요 ㅎ


회사 동료에게 선물받은 케이크인데

이거 정말 충격적으로 맛나고 건강한 맛입니닷!



꺅





두유케이크 하라롤은 롤케익 같은 스타일입니다






하라롤의 재료들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건강 소재로 만들었다고 자부심을 나타내여


우유보다는 100% 국내산 대두로 만들어진 두유를 사용하고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어진 케이크입니다


듣기만 해도 건강함이 느껴지죠?




오키








두유케이크 하라롤 종류들이에요

다 먹어보고 싶은 맛들만 총집합!







한 상자에 하라롤 하나만 사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과대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개 사면 한 상자에 가득가득 들어있겠져!?!?!ㅎㅎㅎ

먹고싶으닷 ㅠㅠㅠ 하라롤ㄹ ㅠㅠㅠ






하라롤의 생크림 구경나갑니다!



신나2







쌀가루로 만들어진 케이크와

가득가득 흘러넘칠듯한 생크림 ㅠㅠ


건강하고 맛있는 두유케이크 하라롤!!!


꼭 먹어보세욥



대박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