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맛집/빙수맛집/디초콜릿카페 수박빙수맛집

View Comments




큰지도보기

디초콜릿커피 / 커피전문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율동 300-2번지
전화
031-701-0407
설명
열대지방 특유의 강렬함과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 전문점








율동공원 디초콜릿 카페에 맛있는 빙수가 있다는 친구의 홍보를 듣고 달려가씀돠







뚜둥 ㅎㅎㅎ


바로 의.리.빙.수



모든 디초콜릿 카페에 있는 빙수가 아니에요 ㅋㅋㅋㅋ

분당 율동공원 안쪽에 위치한 디초콜릿 카페에만 있는 의리빙수






분당 율동공원 디초콜릿 카페는 이벤트도 다양하구 사장님이 개인적으로 운영하시는 것인지

색다른 메뉴도 많아서 즐겨찾아용 ㅎㅎ


제가 이번 여름에 겨냥할 빙수는

율동공원 디초콜릿의 유명한 의리빙수 임돠 ㅋㅋㅋ



수박빙수, 메론빙수, 망고빙수, 파인빙수

4종입니다



여기서 3가지 맛만 먹어볼거에용

망고빙수는 대만 망고빙수 스무디하우스가 진리이기에 ㅋㅋㅋㅋ


대만 망고빙수 스무디하우스 포스트는 요기 병아리 클릭 ㅎ  고고







전 의리빙수에서 수박빙수를 처음으로 시작합니다

조만간 메론빙수, 파인빙수 모두 먹어보고 포스팅할게영 ㅎㅎㅎ





의리빙수 중에서 수박빙수가 제일 잘 나가는 듯해용

오더존 옆에 스탠드형 수박 냉장고가 따로 있더라구용


수박 냉장고도 분당 율동공원 디초콜릿 카페의 상징 중 하나가 된듯 ㅎㅎㅎㅎ






오더존 위에도 의.리.빙.수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영


정말 기대가 됩니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시원하고 맛있을지 ㅠㅠㅠㅠㅠ





엇엇엇!

나와씀돠 ㅋㅋㅋㅋㅋ

진동벨이 울리고 픽업하는데 완전 무거움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즈업 샷 전에 먼저 전체샷 !!!!!!!!







이제 클로즈업 샷



헉







수박 과육이가 큼직큼직하게 예쁜 동글이로 쌓여져 있어영 



대박







분당 율동공원 수박 빙수를 먹기 위해 온 이 날은

정말 완전 후덥지근 더웠어영



근데 산처럼 쌓인 수박빙수를 보니

기분 완전업ㅋㅋㅋ

더위 사라짐ㅋㅋㅋ


단순한 초코야ㅋㅋㅋ





수박 과육이가 큼직하게 한 스쿱씩 연유로 덮여서 아몬드 슬라이스로 고소함과 건강함까지!

수박 한 스쿱을 입 안에 다 넣지도 못할 정도로 커용


꾸역꾸역 입 안에 가득 넣고 압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다 못해 완전 추울정도로 시원시원







저 수박 한 스쿱이 엄청 커용 ㅎㅎㅎ

수박을 다 먹으면 얼음에다가 팥을 넣고 모자란 팥을 리필하고 연유도 더 달라고해서

완전 맛있게 먹으면서 수박 껍질에 붙은 수박까지 또 계속 긁어 먹음 ㅋㅋ




끝도없이 수박 과육이가 나옴 ㅋㅋㅋㅋ



분당 율동공원 디초콜릿 수박빙수는요


4-5명이 먹어야 할 양이에용


이번에 3명이서 먹었다가 진짜 배터지는줄 ㅠㅠㅠㅠㅠ


먹다보니 손이 노랗게 변했어여

넘 추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터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 빙수의 바닥을 보고야 말았씀돠



ㅋㅋㅋ




분당 율동공원 디초콜릿에서 다 먹고나면 바로 앞에 율동공원이 있어서

엄청나게 부른 배를 소화시킬 수 있는 가벼운 산책도 함께해용ㅎㅎㅎ






큰지도보기

율동공원 / 도시근린공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율동 318번지
전화
031-702-8714
설명
-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