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따라하기 : 누마루 인절미 아이스크림편

View Comments

초코야가 팔당호 뷰가 아름다운 누마루 카페에 가게 되었어용


누마루 카페는 조만간 포스팅할게용


누마루 카페에서 감명깊게 맛나게 접시까지 먹을뻔 한ㅋㅋㅋㅋㅋ


인절미 아이스크림 ㅠㅠㅠㅠ





누마루 인절미 아이스크림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장난아니쥬?!?!?!


찹쌀 인절미를 바닥에 깔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콩가루를 샤샤샤삭 뿌려서

견과류와 건과일을 뿌려주고용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막 뜯어먹었던 기억이 납니닷 ㅋㅋㅋㅋㅋㅋ





자꾸만 생각나던 누마루 인절미 아이스크림!!!



도저히 참지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신나게 떠올리며 만들었어용


마침 정말 행복하게도!!!!


쑥 인절미

콩가루

견과류 건과일


집에 다 있는거 있쥬!?!?!?



마트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용


쿠기의 식감도 살리기 위햇!!!!!





기호대로 초코야는 콩가루를 참으로 좋아하니까


콩가루 산더미처럼 뿌려주고용


견과류 건과일 듬뿍듬뿍 ㅎㅎㅎㅎ



러블리한 인절미 아이스크림~

누마루 인절미 아이스크림 따라하기 대성공!!!!!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