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낵 헤즐넛 초코, 초콜릿 추천, 초콜릿 간식타임 , 편의점

View Comments


초코야가 엄~쩡 오랫만에 초콜릿을 소개하려구용

사실 매일 매일 초콜릿을 먹기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게으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초콜릿의 세상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해야겠어영!!!!!







오늘은 편의점을 털러갔다가 발견한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코노스낵 헤즐넛 초콜릿입니닷


사진으로보면 진짜 아이스크림 콘 크기를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완전 귀여운 콘 미니사이즈에용 ㅎㅎ



GS25시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구용


가격은 1200원입니닷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기본적인 가격들이 워낙 ,,, ㅠㅠㅠ


근데 7월은 1+1행사 할인이어서

1200원에 코노스낵 헤즐넛 초콜릿도 2개를 먹을 수 있어영



..






어떤 초콜릿 맛일까 궁금궁금

포장도 진짜 아이스크림 콘 포장처럼, 뜯을 때에도 같은 방식으로 ㅋㅋㅋㅋㅋ






위에 포장을 뜯었더니!!!!


역시나 콘 아이스크림같은 비쥬얼로

코노스낵 헤즐넛이 초코야를 맞아줍니닷 ㅠㅠ


손가락으로 잡으니까 코노스낵 헤즐넛이 굉장히 작다는게 느껴지시나용?






진하고 쫀득한 초콜릿의 맛입니당

코노스낵 헤즐넛 초콜릿 위에는 크런치가 박혀있어영


GS25시 편의점에서 행사 할인 하고 있는

코노스낵 헤즐넛 초콜릿으로 간식타임 즐기세용ㅎㅎㅎ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