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카카오쉬폰케익 진한 맛으로 성공적 데뷔 ♥..♥

View Comments


사랑해4



여러분ㅋㅋㅋㅋㅋ


초코야의 초코 소개가 오랫만인 것 같네영


부지런히 먹고 연구하고 감상해야하는뎁



요즘 바빠서 초코 소개가 뜸했어영



데일리로 초코 소개를 해도 모자른 초코의 세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더더 분발해야겠어영

홍홍홍홍홍








해태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카오 쉬폰 케익 입니당


오예스와 같은 느낌일 수 있는데엽

오예스는 뭐 오래된 역사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지만


해태에서 출시한 카카오 쉬폰케익도 오예스 못지 않게

진한 카카오 맛과 촉촉한 초코케익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영








해태 카카오 쉬폰케익은 1봉지에 25g이구용


1봉지 열량은 115kcal 에영 ㅎㅎ

오후쯤에 약간 출출할 때쯤? 입이 심심할 때쯤?

해태 카카오 쉬폰 케익 한 봉지와 함께 차 한잔 구웃~





커피한잔








역시 비쥬얼은 오예스 반쪼가리같죠? ㅋㅋㅋㅋ

하지만 안에는 카카오 쉬폰 케익으로

카카오 특유의 씁쓸 달콤함의 케익과


케익 사이에 진한 카카오 초코가 들어있어서

달콤함의 진함이 입안 가득이에영 




아~

맛있었영






오예스는 오랜 익숙함이라면

카카오 쉬폰케익은 신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