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맛있는 초콜릿, 초코야 추천 초콜릿

View Comments



초코 소개는 정말 오랫만이죠

초코야가 초코는 매일 매일 먹지만...

뭔가 새로운 초콜릿을 먹진 않았어요 ㅠㅠ


좀 더 분발 분발해서 신제품 초콜릿들을 샅샅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상콤한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를 소개합니닷

미니쉘은 각종 다양한 버젼으로 나왔는데, 전 아몬드 미니쉘을 좋아합니닷





근데 상콤 새콤한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가 눈에 띄용 ..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열량은 195Kcal 입니당

적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껏 드세여 ㅋㅋㅋㅋㅋ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가격은 1200원입니닷

편의점에선 통신사 할인도 되니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영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겉에 상자를 개봉하면

세개씩 2봉지가 들어있어용


한 상자에 6개 딸기요거트 미니쉘이 들어있는거죱 ㅎㅎㅎ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포장만 봐두 상콤이 느껴지지 않나욥????








드디어 라스트 포장을 벗기면

두둥


윤기가 좌르르 나는 딸기요거트 미니쉘이 등장합니닷







한 입 베어 먹으면


얇은 초코 안에 상콤 새콤한 말린 딸기 과육이 씹히고, 딸기 씨가 씹혀서 오독오독

새콤 상콤 새콤 상콤


얼굴이 약간 일그러지듯 새콤한 딸기 향과 맛이 가득 입안에 퍼져요



..



오오오오 그냥 초콜릿만 먹으면 텁텁할 수 있지만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는 새콤 상콤하여 텁텁하지 않아서

한 번에 6개를 흡입할 수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라운 미니쉘 딸기요거트 드셔보세용!!!!!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