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염소가 태어났다요ㅋㅋㅋ 염소 구경해여

View Comments


염소가 태어났어여



집이 시골은 아니고 도시에 살지만

도시 안에 시골같은 세상에 살아여 



ㅋㅋㅋ





먼저 아빠 염소를 소개할게요!





뿔이 탄탄한 아빠 염소이무니다

근데 동공이 사람은 동그란데

염소는 네모에요




응응 




그리고 엄마 염소를 소개할게요!

엄마 염소가 아기 염소 따라다니느냐고

아주 예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나타나서 아주 예민해졌어요



옆집에 강아지 두마리가 있었는데

밥 주면서 문을 열었더니 밖에 나와서 염소 집에 들어갔다가

엄마 염소가 강아지 두마리 뿔로 들이 받았어여 




멍2







아기 염소를 소개합니다!

태어난지 2주안되었는데 태어나자마자 일어나서

저렇게 열심히 걸어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오면 엄청 울어요

엄마한테 자기 숨겨달라고 엄청 울어요



그래서 겨우 한 두컷 찍었어요

다른 사진들은 계속 엄마 염소가 숨기고 안보여줘서

겨우 겨우 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염소가 쬐끄만데 엄청 귀여워요

아직 뿔이 없을 때가 귀여운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기염소야~

아프지말고 야생에서 잘 살아남거라


파이팅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