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 나들이에 역시 먹방 죠스떡볶이 ㅋㅋ

View Comments


떡볶이, 튀김, 어묵 등 분식류는 대국민의 입맛을 즐겁게 하는 음식이죠


온 가족이서 다같이 휴일에 집에 있는데 정~말 심심하다 못해


'뭐 할까'

'장보러 갈까'

'어디 구경하러 갈까'

'드라이브 갈까'


계속 의견을 내다가 결국 가까운 시내 나들이!

마침 가까운 시내에 5일장 하는 날과 겹친 휴일이라


신나게 장터에 나가보자며 대충 모자 눌러쓰고 옷 주워입고

고고씽 ㅋㅋㅋㅋ


고고



그런데 웃긴건 ㅋㅋㅋㅋㅋㅋ


시장 구경하고, 식자재 마트에서 이것저거서 다 주워담고


가족 5명이서 죠스떡볶이로 ㅋㅋㅋㅋ


제가 안내했죠


전 죠스떡볶이 추종자이기에........

정말 정말 매콤하고 쫄깃한 떡에

깔끔하고 바삭한 튀김들

그리고 하이라이트인 수제어묵 고로케


수제어묵 고로케,,,,, 넌 누구냐!


이렇게 맛있는 것을 어떻게 만든거야!




수제어묵 고로케 종류별로 3인분 ㅋㅋ 12개 ㅋㅋㅋ

떡볶이 2인분

우왓! 납작만두랑 메추리알이랑 튀김어묵도 넣어주네엽


인원이 많으니 어묵 국물도 2그릇 ㅋㅋㅋ



가까운 시내에 시장 구경하러 와서

죠스떡볶이를 먹는 우리들의 엉뚱한 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과 나와서 여유있는 휴일 보내니까 되게 좋았어용 ㅋㅋ




즐거워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