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대왕 그랜드 야쿠르트 GS25시 출시

View Comments




대왕 그랜드 야쿠르트 GS25시에서 출시했어요



우리가 늘 마시던 80ml 그 쬐끄마난거

다섯개를 다 작살내야 속이 조금 차오는 기별이 있던

원조 야쿠르트에서 280ml 그랜드 야쿠르트 ㅋㅋㅋㅋㅋㅋ

원조 야쿠르트의 4배입니다요 ㅋㅋㅋ

아웃기다 ㅋㅋㅋㅋ


제 손보다 더 커여 ㅋㅋㅋㅋ



ㅎㅎㅎ





그랜드 야쿠르트는 한 개에 1200원

근데 생각해보면 5개짜리 한 묶음, 세 묶음에 1500원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 야쿠르트는 짱 비싼거져 ㅋㅋㅋ





하지만! 생각해보면 야쿠르트 플라스틱 15개 한 번에 먹는 것보다

그랜드 야쿠르트 한 개 플라스틱 하나 나오는게 환경에 좋은건가.........


그냥 안먹는게 나은건가...........ㅋㅋㅋㅋㅋ

안되여,  먹어야해여 ㅋㅋㅋㅋ





그랜드 야쿠르트는 원조 야쿠르트의 3.5배네여 ㅋㅋ

마셔도 마셔도 끝이 없이 나와여 ㅋㅋㅋ

 꿀꺽 꿀꺽 먹었져 ㅋㅋㅋㅋ






원샷했어여 ㅋㅋㅋㅋ

정말 만족스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보이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