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티타임] 아웃백에서 제임스티스푼을 외치다

View Comments




이게 뭐게~요?!



??



JAMES TEASPOON

(PREMIUM LEAF TEA)

제임스티스푼




요즘에 아웃백에서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할인 혜택도 화끈하게 해줘요

그리고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하면 목요일마다 50% 포인트 결제를 해줘요


그래서 현대카드 M포인트로 혜택을 받으려고 아웃백으로 거거씽했져 ㅋㅋㅋ

근데 목요일 점심엔 모두들 혜택을 받으려고 손님이 북적북적 많네요 그려....


웨이팅 10분 정도 하고 얼른 테이블을 차지했음!!!!


신나게 먹고 점심시간이 끝나가고 있는데 후식으로 녹차 or 커피를 물어보네요?

전 달달한 커피가 아니고서는 쓴 커피 완존 시러함 ㅋㅋㅋㅋㅋㅋ


녹차는 완전 대박 엄쩡 사랑하니까

녹차를 주문했죠!



.

..

...



와......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녹차임

완전 부드럽고 깔끔함


일반 녹차 티백은 맹맹하면서 쌉살한게 매력이라면 매력인데

이 녹차,,,,,,,,, 맹맹하지 않다.....


마치 녹차라떼와 같은 맹맹하지 않은, 녹차맛이 강하지만 씁쓸하지 않은

아주 오묘한 맛을 느꼈어요



그래서 회사 동료와 함께 아웃백에서 웨이트리스가 앞에 있는데 연신 이 녹차 진짜 맛있다고

진짜, 완전 맛있다고 연신 감탄함 ㅋㅋㅋ



점심시간이 끝나가서 얼른 마시고 일어서는데 웨이트리스가 건내준.......


JAMES TEASPOON 9개 티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청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얼마나 감탄했으믄 ㅋㅋㅋㅋ

티백 9개를 챙겨주나 ㅋㅋㅋㅋㅋㅋ







오후 4시 넘어서 업무도 어느정도 마무리되 갈때쯤

회사 동료들과 JAMES TEASPOON(제임스티스푼)을 멋없게 종이컵에 우려 마심 ㅋㅋㅋ






워낙 맛있어서 종이컵 양으로는 안됨!!!!

두 세 번 우려 마실꺼임!!!!!


맛있으니까



커피한잔




JAMES TEASPOON(제임스티스푼)과 함께 달달하고 고급진 쿠크다스로 즐티타임 ㅋㅋㅋㅋ






[참고] 제임스티스푼 녹차 가격은 50T에 15000원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