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디저트/스무디킹 일상속의 건강함

View Comments


아는 동생이 신림에서 자취를 해여 ㅋ

그래서 동생도 만날겸 신림 맛집도 검색해보고

콧바람도 쐴겸 ㅋㅋ


평일에 퇴근하고 신림으로 고고씽



고고




신났어여


서울은 평일에 자주 안나가는 장소다 보니

신났어여

ㅋㅋㅋㅋ



동생하고 신림 맛집 검색해서 신나게 배를 채우고

수다를 떨려고


나왔죵 ㅋㅋ


스무디킹으로 고고씽






우리가 산거는


베리 캐롯

린1 스트로베리

슬림앤슬림 망고




제꺼 망고만 집중적으로 찍어댐 ㅋㅋ예쁘게 나올때까지 ㅋㅋ




All Smoothie are not Created Equal

뭔가 자부심이 강한 멘트죠 ㅋㅋㅋ








오오오  잘나왔다 ㅋㅋㅋ


오늘 저녁도 폭 to the 식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