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급 갸또, 갸또 너의 진한 초콜릿은 정말

View Comments




롯데 갸또

초코퍼지 드셨보셨나요?



감사



롯데 갸또 초코퍼지는 정말 정말 고급지다 못해

약간 쫀득 초코케익 레벨급이에여 ㅋㅋㅋ



그냥 사서 먹어봐야지 했다가

와우




신나2



에헤라디야~







초코야 너의 셀렉은 성공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임???

다시 한 번 롯데제과에 완전 내 열정과 체력을 바쳐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가

지금의 업무에 충실하자며 ㅋㅋㅋㅋㅋㅋ

마음을 다잡는 롯데 갸또 초코퍼지 맨!!



정말 맛있어여!!



비쥬얼은 퍽퍽할 것 같고, ,별로 달 것 같지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은 깔끔한 스위트함에

식감은 고급지게 쫀득하면서 씹혀지는

초코와 퍼지의 성공적 만남



소풍




에헤라디야~





초코 청크도 곳곳에 숨어있어여


그리구 촉촉함과 초코퍼지다운 충만한 초코맛

꺄오 >..<


롯데 갸또, 너의 진한 초콜릿은 정말

날 기쁘게햇




한 상자 12개 들어있는거

한 번에 해치울 수 있는 매력적인 롯데 갸또 초코퍼지 


흐흐흐흐흐흐흐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