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통큰 크리스피롤, 웰빙간식 완전 강추

View Comments


요즘 크리스피롤에 푸~욱 빠져있어여

뭐....... 안빠져 있는 음식이 없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과자는 크리스피롤만 먹어여 ㅋㅋㅋㅋ

뭔가 일반 과자들은 너무 화학 냄새도 심하고 많이 먹으면 입도 짜고 부담이 되는게 있다면


요요요 크리스피롤은 뭔가 구수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더군다나 튀기지 않고 구워서 윌빙간식이라네영






제가 꽂힌 크리스피롤은 롯데마트에서 나오는 아주 값이 착하고 핸섬한 아이

꺄오 >.<



다른 과자 회사에서 나오는 크리스피롤은 가격이 조금 쎈 편인데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많이 들어있는데 3000원밖에 안해여!


진짜 싸지 않나여?!!?

보통 이 양이면 다른 회사에서 나오는 크리스피롤은 5000원이 훌쩍 넘어버리져


근데 롯데마트 크리스피롤은 통이 커여 ㅋㅋㅋㅋ

역시 통큰 크리스피롤이에영 ㅋㅋㅋㅋ







롯데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통큰 크리스피롤 얼른 구매했어여

과연 맛은 어떨까


너무 싸서 만들다만 그런 아이는 아닐까

걱정반 기대반 ㅋㅋㅋㅋㅋㅋ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고!!!!!

개별 포장을 뜯었는데

헐................








묵직함.................

아주 바람직한 무게...............

안에 내용물이 이렇게 가득 가득 꽈악 꽈악 들어차있다늬




아잉2




맛은 어떨까..................








띠용


대박,  진짜 맛있음




안에 내용물 이렇게 가득 꽈악 들어찬 크리스피롤 만나본 적 없음


이것만 그런건가,,, 다른 포장 다 뜯어서 다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맛있음


근데 가격이 3000원


헐,,,,,,,,,,,


롯데마트 통큰 크리스피롤, 넌 내가 찜했얼


chu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