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드림 카카오 72% 폴리페놀을 즐겨먹자! 초콜릿 다이어트

View Comments

롯데 드림 카카오 72%를 즐겨먹어야해용!

드림 카카오 72%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이 엄쩡난 건강을 선물로 주니까여 ㅋㅋㅋㅋ




굿보이





폴리페놀의 효능에 대해 잠깐 소개해용ㅎ



산화를 방지하는 작용, 즉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답니당. 최근 폴리페놀류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이 기능이 생체 내에서도 항산화제로 작용함으로써 건강유지와 질병예방 좋다구해용.

또한 폴리페놀류는 콜레스테롤이 소화관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주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게 해 주는 작용도 한다네용?!?!






카카오 함량이 56%인 '드림카카오56'의 경우 폴리페놀 함량이 960mg,

카카오 함량이 72%인 '드림카카오72'는 1,353mg 이라네용


카카오 폴리페놀이 헬리코박터 피롤리(Helicobacter pylori)균이 일으키는

위점막 손상을 억제하여 위염 예방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암 억제 효과도 있대용









이러니 이 맛있고 건강한 드림 카카오를 제가 끊을 수가 없죠!!


전 앞으로도 더더더더더 카카오 72%를 다량 섭취하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