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에서 영원한 생명을 찾아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View Comments

사람은 누구나 죽기를 무서워하고 싫어한다. 죽음은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언젠가 찾아오고야 마는 피할 수 없는 존재다. 죽음은 어디서부터 시작되었을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찾는 시간을 가져보자.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든 믿지 않는 사람이든,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 이야기는 들어봤을 것이다. 성경은 에덴 동산에서 인류가 범죄하여 죽음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게 되었다고 알려주고 있다. 우리가 시험문제를 풀 때, 문제를 잘 보면 답을 알 수 있다 하듯이, 사건 현장에서 그 사건을 해결할 실마리가 존재하듯, 문제가 있는 곳에는 해답이 있기 마련이다.

죽음이라는 문제가 시작된 에덴에서 영원히 살 생명의 해답도 있는 것이다. 

 

에덴의 역사를 통해 생명의 비밀을 찾아보면서, 이 시대에 구원자로 임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마태복음 13장 34-35절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예수님께서는 비유를 통해서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을 드러내겠다고 하셨다.

66권 성경 가운데 창세의 역사가 기록된 책은 창세기다. 창세기에서 비유로 감추어진 많은 비밀 중에서 영생이란 해답을 찾아보자.

 

 


창세기 2장 16-17절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에덴동산의 선악과는 먹으면 죽게 되는 특징이 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금하셨으나, 아담과 하와는 뱀의 꼬임을 받아 선악과를 먹고 범죄하여 결국 인류에게 죽음이 이르게 되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죄로 인해 죽게 된 인류가 살 수 있는 방법도 에덴동산에 같이 두셨다. 

 


창세기 3장 22-24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생명과는 먹으면 영생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죄인이라 하더라도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죄인이 생명과를 먹을 수 없도록 그룹 천사들과 화염검으로 생명나무의 길을 막는 단호한 조치를 취하셨다.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린 생명과를 우리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요한복음 6장 51-55절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이러므로 유대인들이 서로 다투어 가로되 이 사람이 어찌 능히 제 살을 우리에게 주어 먹게 하겠느냐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에덴에서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던 인류가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생명과를 먹는 것이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며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하리라" 하셨다. 먹으면 영생하는 생명과는 바로 예수님이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떤 방법을 통해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

 

 


마태복음 26장 17-19, 26-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