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오 리얼 쿠키/초콜릿쿠키/초코쿠키 ♥

View Comments


축하2



'마켓오 리얼 쿠키' 를 먹었답니다


마켓오 리얼 쿠키는 초콜릿 쿠키인디 ㅋㅋㅋ







마켓오 리얼 초코 쿠키는 28g짜리인데여

요즘 편의점에서 2+1 행사하길래 얼른 샀죠 ㅋㅋㅋ


한 개에 700원 하더라구용


135kcal니까 적은 칼로리는 아닌데

초코야는 칼로리따위 신경 쓰지 않기에 ㅋㅋㅋ


칼로리 따지면 물만 마셔야해여 ㅋㅋㅋ



사람이란 자고로 먹는 즐거움이 있어야 인생을 즐기며 ㅋㅋㅋㅋㅋ





그리구 포장지 뒷면에 보면, 마켓오 리얼 초코 쿠키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영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워 드시면 더더욱 쫀득한 리얼 쿠키를 맛볼 수 있답니당

단! 포장지를 다 제거하고 접시에 담아서 ㅋㅋㅋㅋ


포장지랑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순간!

마켓오 리얼 쿠키는 사라질거에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사람들하고 먹었는데

대표님은 너무 달다고 코멘트!


하지만 초코야는 완전 단거 대박 사랑하니까

뿅가씀 ㅋㅋㅋㅋ



즐거워





마켓오 리얼 쿠키는

촉촉하고 쫀득한 홈메이드 쿠키라고  광고하던데

먹어보니까, 식감도 진짜 촉촉하고 쫀득한게


홈메이드 쿠키 느낌 물씬나여 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