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쉐 친구가 만들어준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익 & 쿠키

View Comments

 

친구 중에 파티쉐 친구가 있으면 가끔 요런 달달한 것도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소풍

 

친구가 파리바게뜨 한 매장에서 일하는데

저녁에 만나기로 했더니 정말 감동의 선물을 가지고 왔어여

 

 

 

 

 

직접 만든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 ♥..

 

완전 쒼남!!!!!!!!!!!!!!!!

 

 

 

우리 맛있게 먹으로 직접 만들어줬어여!

 

 

 

 

 

데코도 정말 완전 예쁘죠!?

 

친구를 위해 만들어준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라 그런지

 

생크림도 더더더더 부드럽고 굳어있지 않고

진짜 생크림이에여 ㅎㅎㅎ

 

 

 

 

 

 

 

 

완전 감동이라 먹기전에 완전 많이 찍어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크런키 쿠키도 적당히 바삭하니 아주 맛나구나~

 

 

그리고 쿠키도 먹으라고 사왔어영

나 진짜 진짜 쿠키 대박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즈베리 쿠키

초코 쿠키

마카다미아 쿠키

화이트초코 쿠키

등등 대박 맛나는 것만 사왔어여!!!

 

 

 

 

감동적인 친구의 깜짝 선물!

 

거마어

 

뿌잉3

 

 

 

 

참고로, 파리바게뜨 파티쉐라고 공짜로 가져올 순 없다네여ㅠㅠ

그래서 본인이 만들어서 결제하고 가져왔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