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과자, GS25 화이트초코렛타의 매력발산

View Comments

GS 25시에서 초코렛타 한 번씩 쯤은 드셔보셨을거에요!

저도 엄청나게 좋아하는 과자여서 한 동안 초코렛타를 GS 25시에서 완전 사먹었져 ㅋㅋㅋ


근데 요즘 눈에 띄는 특이한 아이가 뚜두두둥!!!!!!

초코렛타가, 화이트 친구를 데리고 왔다네요!!!!!!!!



홧팅2



오오오오오 초코렛타만 먹다가, 화이트 초코렛타는 어떤 매력이 있을까 호기심 와방 생김 ㅋㅋㅋ






당장 GS25시 편의점에서 화이트 초코렛타를 사서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개봉봉봉봉봉



호호






비쥬얼은 포장지 이미지 그대로임!

비쥬얼 합격!


헐,,,,,,,,,, 양은 왜!?!?!?!?!?

뻬르께!!!?!?!??!  Why?????


화이트 초코렛타 양은 불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5



넘 적어영 ㅠㅠㅠ

한 주먹거리임 ㅋㅋㅋㅋ


2-3배는 양 늘려주세요 화이트 초코렛타씨~



맛은 합격!!!!!!

초코렛타의 매력보다 더더더더 달고 화이트 초코향이 가득하면서 듬뿍 과자에 스며든 초코 ㅠㅠㅠㅠ


넘넘 맛있어여!!!!



신나2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