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추천/모리나가 제과기업, 리얼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으로 승부-편의점

View Comments

월요일 오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밤새도록 비 소리가 지붕을 두들기는 소리에 잠들고 아침에 깨우고 ㅋㅋㅋㅋ
전 비를 아주 좋아해요~ 햇빛은 원래 안좋아하는 편이라서
비오는 날씨, 구름낀 날씨를 굉장히 좋아합니당


비 오는거, 비 맞는거 좋아해여 ㅋㅋㅋㅋ 특이하죵?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비가 오길래, 회사 점심시간에 밖으로 나가지 않고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어여 ㅋㅋ

마침 오늘 블랙데이라고 ㅋㅋㅋ 다들 짜장면을 먹겠다며
그래서 전 탕슉을 끝내버리겠다는 다짐을 하며, 탕짜면을 시켰죠!

맛나게 먹고나서 뭔가 기름진 것으로만 끝내기가 넘 아쉬운 입맛 ㅋㅋㅋㅋㅋㅋ

괜히 변명 ㅋㅋㅋㅋㅋㅋㅋㅋ

 

 

흥5

 

 

GS 25시 편의점으로 고고씽해써영 >..<

전 편의점 마니아 ㅋㅋ 그중에 GS 25시 편의점 마니아 ㅋㅋ

 

주인 아저씨께서 저만 보면 오늘은 무슨 아이템으로 승부를 볼거냐면 인사해주심 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바로 먹지 않고 드디어 사진을 찍었답니다!!!

소개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왠만한 슈퍼에서도 구하기 힘들답니다!

그리고 왠만한 편의점에선 잘 안팔더라구용

 

일본 모리나가 제과기업에서 나오는 아이스크림입니당!

일본 제과하면 알아주는 맛과 품질인데

그중에 모리나가는 유명하죠!

 

 

모리나가에서 나온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하트3

 

 

 

 

 

왼쪽 상단에 모리나가 마크 보이시죵

아주아주 맛있어영!

 

 

 

 

 

설명 그대로 깊~고~ 진~한~ REAL 치즈의 맛

모리나가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입니당!

 

 

 

 

 

포장을 뜯으면

스틱바에영 ㅋㅋㅋ

 

 

얇은 치즈 쿠키 위에 치즈맛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한 치즈 초콜릿으로 뒤덮인

 

리얼 치즈스틱 아이스크림 ㅠㅠㅠㅠㅠㅠㅠ

 

 

꺅

 

 

어쩜 이렇게 찐하고 강하고 깊은 치즈맛을 자랑하는지 ㅠㅠㅠ

 

 

 

 

 

오늘은 탕짜면보다 리얼 치즈스틱 아이스크림이 메인이었어영!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