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코엑스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관람, 소프레소 당근케익&밀크소프르트베리컵

View Comments





회사 업무로 제24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왔어여!!


먼저 관람 신청을 위해 이름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놀이동산에서 팔목에 둘러주는 팔찌를 차고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안으로 입장!!!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들과, 새로운 영상 관련 기기들 런칭 및 다양한 행사들이 즐비해 있어서

완전 정신없는 관람이었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논 부스에서 눈이 갔던 셀피 카메라에여

흰색 컬러도 깔끔하고, 예쁘져!!!

손바닥 만한데, 터치 되고, 셀카의 활용도를 높인 카메라라고 하더라구용 ㅎ



굿잡



캐논 부스에서 직접 사진을 찍어보기도 했답니당!


저 카메라는 셀피카메라에여!

화질 짱, 뽀샤시 업, 화사함 업


말 그대로 대박 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을 찍으면 와이파이로 옆에 디지털카메라 사진을 인쇄하는 프린터기도 아주 아담한 사이즈로 나왔답니당

넘넘넘 기발하고  당장이라도 사고 싶었지만


활용도,, 실용성을 생각해서 참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카메라들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화소도 아주 높게 나와서 이제는 제 피부도 가릴래야 가릴 수 없겠지만

또 좋은 것은 뽀샤시하고 화사하게 나올 수 있는 기능이 함께 업그레이드 되어서

걱정 노노노노노  돈워리어바웃잇 ㅋㅋㅋㅋ







악! 진짜 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아야징 ㅋㅋ





그리고 셀피카메라 다음으로 굉장히 눈이 갔던 드론!!!!!!!!


요즘 드론드론 드론드론 하죠/ㅋㅋㅋ

이번 2015 코엑스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도 스포트라이트는 드론이었어옄


드론은 무인항공기로 2010년 전후로 해서 군사적으로만 쓰이지 않고 민간에서도 다양하게 쓰이고

민간인들도 취미생활로 주변에 지인들이 여럿 가지고 있어서


낯선 기기는 아니더라구여 ㅋ




드론 관련한 부스도 많았고,

드론 회사 몇몇은 토크쇼도 열어서 진행중이고,

드론 체험하는 스케쥴도 있어서


다양하고 스펙터클한 드론 부스들이 많았어옄ㅋ






여기도 드론, 저기도 드론 ㅋㅋㅋㅋ







사람들이 몰려 있는 드론 부스에 가니까

초보자용 드론 9만 8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면서

실제로 초보자용 드론을 비행하면서 그 부스가 인기가 많았어영





JTBC도 와서 취재하느냐고,

사람들이 북적북적 ㅋㅋㅋㅋ










이 드론은 타회사에서 불빛 나오는 드론 ㅋㅋㅋ 완전 예쁨 ㅋㅋㅋ








이건 또 다른 회사 드론


무튼, 드론이 대세였더군여 ㅋㅋㅋㅋㅋ




회사 업무와 함께, 거래처 부스에 다녀오면서 두 바퀴를 돌았더니 2시간 넘게 돌았어여

당이 부족해서


코엑스 인기있고 맛있는 카페, 디저트 케익이 먹고 싶어서

소프레소를 검색해서 위치 파악!


사실 코엑스 지하 1층에서 엄청 헤맸져 ㅋㅋㅋ

이 길이 그 길이 ,  저 길이 이 길이고


나는 어디인가....

헤맸어여 ㅋㅋㅋ





코엑스 소프레소 카페당근케익이 아주아주 맛나다고 추천해줘서

당근케익을 결제했어영!

케익 위에 당근은 설탕하고 밀가루 같은 걸로 만들어서 다 먹을 수 있어영 ㅋㅋㅋ






근데, 제가 엄쩡 좋아하고 사모하는 판교 당근케익보다는 맛이 안되었지만 맛나게 먹었어영 ㅋ


당근케익 다 먹고나서도 당이 부족하다 느끼는 것은 뭐져 ㅋㅋㅋ


 밀크 소프트 베리컵을 먹기 위해 또 결제 ㅋㅋㅋㅋ




소프레소 밀크 소프트 베리컵,  과일이 싱싱하고 아주 맛나드라구여 ㅋㅋ

과일 밑에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소프트한 밀크맛이어서 과일과 아주 잘 어울려서 

폭풍 흡입 ㅋㅋㅋㅋㅋ




정신없는 코엑스 반나절이었어여 ㅋㅋㅋ


업무차 갔지만 깨알같이 놀아서 재밌었던 반나절 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