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 초콜릿/엠엔엠즈 초콜릿/m&m(수입) VS MIX 초코볼(국산)

View Comments

오늘은 초코야가 수입산 엠엔엠즈(m&m's)와 국산 MIX 초코볼을 비교해 보려고 해용 ㅋㅋㅋㅋㅋ

뭐,,, 레벨이나 인기로보나 수입산 엠엔엠즈(m&m's)가 이기겠지만 이제 국산도 분발해야져 ㅋㅋㅋㅋㅋ




 




국산 초콜릿도 맛있는거 참 많죠 ㅋㅋㅋ

수입산 엠엔엠즈(m&m's)처럼 맛나는거 많이 많이 만들어달라고 땡깡 부리는거에여 ㅋㅋㅋㅋㅋ








수입산 엠엔엠즈(m&m's)에 대해 먼저 소개 및 평가해볼게용

 

엠엔엠즈는 크리스피 초콜릿에 피넛이 들어있어서

피넛의 고소함과 크리스피의 바삭 깨짐으로 식감도 매력적인 초콜릿이죠


엠엔엠즈(m&m's)는 미국 마스 초콜릿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친구들은 트윅스, 스니커즈, 도브, 콤보스 등이 있답니다

친구들도 빵빵하져?? ㅋㅋㅋㅋ





칼로리는 한 봉지가 40g 인데 전체 다 먹으면 205Kcal에요

전 원래 칼로리 따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ㅋㅋㅋㅋ


그리고 엠엔엠즈(m&m's)는 양이 한 봉지 양이 많지 않아서 입에 다 털어넣으면 끝








안쪽 포장지는 은색이어서 거울처럼 엠엔엠즈(m&m's) 아이들이 다 반사되어서 더 맛나보여용ㅎ


알도 통통하니 큼직 큼직한 것이 입에 넣어서 먹을 때 피넛도 한 알에 한 개씩 들어있는 것 같아영

컬러별로 있어서 괜히 골라먹게 되는?ㅋㅋㅋ






엠엔엠즈(m&m's) 컬러는 블랙, 렌드, 올렌지, 블루, 옐로우, 라이트그린 이렇게 있더라구용

컬러별로 돌아가면서 하나씩 집어먹어보는 재미도 있고


손에 오래 쥐고 있어도 하드한 껍데기 마감으로 초코가 녹지도 않고 좋아영 ㅎㅎ





사랑해5










국산 MIX 초코볼에 대해 소개 및 평가를 해볼게용


MIX 초코볼은 대명식품(충북)에서 생산되었답니다 ㅋㅋ

친구들도 많이 있지 않고, 좀 외로운 아이에요 ㅋㅋㅋㅋ






MIX 초코볼은 한 봉지가 45g 인데요, 한 봉지 다 먹으면

칼로리가 230Kcal에요, 좀 높은 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X 초코볼은 안에 초코들이 다양한 모양으로 옹기종기 모여있었어용

석기시대 처럼 울퉁불퉁 못생긴 아이들,

그리고 얇은 아이들은 해바라기씨가 들어있어용

그리고 그냥 둥글 넓적 하늘색 아이는 그냥 초코만 있어용


마치,  해바라기씨와 초코볼, 석기시대의 종합편?ㅋㅋㅋㅋㅋㅋㅋ





초코맛은 MIX 초코볼이나 엠엔엠즈(m&m's)나 비슷한 맛이긴 하지만

아직은 엠엔엠즈(m&m's)에게 손이가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국산 초코들이여 !!! 분발하라 !!!!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add yours?)

Tracbacks (+view to the desc.)